아더마, 민감성 피부 위한 '24시간 피부 보습 콘트롤' 뷰티 클래스 성료
아더마, 민감성 피부 위한 '24시간 피부 보습 콘트롤' 뷰티 클래스 성료
입력 2018.10.12 17:03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더마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아더마가 민감성 건성 피부 관리법과 자가 피부 진단, 제품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체험단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12일 식물성 활성성분의 피부과 전용 더모코스메틱 아더마는 지난 10일 피에르파브르 더모코스메틱 본사에서 '24시간 피부 보습 콘트롤'을 주제로 한 뷰티 클래스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국내 프리미엄 육아 전문지 '베스트베이비'에서 보유한 비비맘 체험단을 초청하여 진행한 이번 행사는 민감성 건성 피부를 위한 24시간 보습 콘트롤 크림, '엑소메가 콘트롤 D.E.F.I'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민감성 건성 피부를 위한 보습 관리법에 대한 강연 및 아더마 제품 소개 외에도 피부 수분도와 텍스처 선호도를 체크할 수 있는 자가 피부 진단, Q&A, 제품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뷰티 클래스에서 강연을 맡은 마포 에스앤유 피부과 도은진 원장은 민감성 건성 피부의 주요 원인, 심한 정도에 따른 증상, 관리법 등에 대해 소개했으며, 이런 민감성 건성 피부는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기 위해 보습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더마


한편, 이번 행사의 메인 제품이었던 '엑소메가 콘트롤 크림 D.E.F.I'는 효능이 극대화된 아더마 독점성분 레알바오트® 플랜틀릿 추출물 성분이 연약해진 피부를 더욱 빠르게 진정시키며, 강화된 보습으로 건조함뿐 아니라 건조로 인한 가려움까지 개선하는 0% 방부제 크림이다. 


1일 1회 사용만으로 24시간동안 보습 효과가 지속되고 피부에 보호막을 씌운 듯한 특유의 텍스처로 피부 장벽까지 보호한다. 


또한 이 제품은 무향료 및 자연 유래 성분 97% 함유로 성인에 비해 얇은 피부층을 가진 신생아의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아더마 관계자는 "베스트베이비 비비맘 서포터즈와 함께 민감성 건성 피부를 위한 보습 관련 뷰티 클래스를 진행하게 되어 무척 기뻤다"며 "이번 아더마 뷰티 클래스를 시작으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극건성으로 인해 가렵기까지 한 피부를 개선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크림 D.E.F.I'는 지정된 병, 의원 또는 아더마 공식 온라인몰 더모코스메샵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