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플리' OST로 나란히 음원차트 진입한 '멜로망스' 김민석·김우석 형제
'연플리' OST로 나란히 음원차트 진입한 '멜로망스' 김민석·김우석 형제
입력 2018.10.12 11:46

인사이트Instagram 'matt_wooseok'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멜로망스 김민석과 배우 김우석 형제의 훈훈한 우정이 음원 차트에서도 빛났다.


지난 11일 김우석이 출연 중인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의 OST가 베일을 벗었다.


이날 공개된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 OST 앨범에는 배우 김우석과 그의 형 김민석의 목소리가 담겼다.


그 가운데 김민석, 김우석 형제가 부른 음원이 모두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해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김민석이 부른 '너에게'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소중함과 그리움을 느끼고 다시 시작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


작사에도 직접 참여한 김민석은 멜로망스 대신 솔로로 음원을 발표했다.


김우석은 시즌2의 OST였던 폴킴의 '있잖아'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리메이크했다.


앞서 드라마에서 먼저 등장해 화제를 모은 음원은 공개 직후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인사이트멜론 캡처


인사이트벅스 캡처


김민석이 부른 '너에게'는 12일 9시 기준 멜론 실시간 차트 18위, 벅스 실시간 차트 3위를 기록했다.


김우석 버전의 '있잖아' 역시 멜론 실시간 차트 66위, 벅스 차트 49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배우 동생과 함께 앨범을 발표한 뒤 좋은 성적까지 거두게 된 김민석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저에게도 동생에게도, 여러분에게도 좋은 기억이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