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甲'이라고 입소문난 피자나라치킨공주 '고구마피자+치킨' 비주얼
'가성비甲'이라고 입소문난 피자나라치킨공주 '고구마피자+치킨' 비주얼
입력 2018.10.11 18:23

인사이트피자나라치킨공주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대한민국 국민에게 야식으로 가장 사랑받는 메뉴인 치킨과 피자.


둘 다 '최애' 메뉴라지만, 모두 다 먹기엔 가격이 부담됐던 사람이라면 활짝 웃을만한 소식을 가져왔다.


피자와 치킨을 한꺼번에 합리적으로 즐길 방법이 있다.


바로 '피자나라치킨공주'다.


인사이트Instagram 'yuuuurimmmm'


'피자 맛집'으로 소문난 피자나라치킨공주는 쫄깃한 숙성도우를 사용해 씹을수록 고소하고 감칠맛을 제공한다고 정평이 나 있다.


그중에서도 고구마 피자는 맛과 비주얼 모두 잡아 최고 인기메뉴로 꼽힌다.


우선, 피자 위에 뿌려진 고구마 무스는 심장을 심쿵하게 만든다.


찐한 노란색의 고구마 무스는 부드러운 식감과 은은한 단맛으로 피자 토핑과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인사이트Instagram 'gjuuuuu_'


이어 도우를 덮는 풍성한 치즈와 토핑은 입안을 빈틈없이 꽉 차게 만들어준다.


국민 야식 치킨을 빼놓으면 섭섭하다.


깨끗한 기름에 갓 튀겨낸 바삭한 치킨은 씹자마자 육즙이 흐른다.


치킨의 감칠맛은 잃어버린 식욕마저 샘솟게 만든다.


일반 프라이드지만, 치킨 자체가 짭짤하고 물리지 않아 부가 양념이 필요 없을 정도다.


인사이트Instagram '92raming'


고구마 피자와 프라이드 치킨을 묶어 일명 '고구마피치세트'라고 불리는 이 조합은 그야말로 '꿀 조합'으로 입소문 나며 최근 각종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치킨한마리에 2만 원 시대를 살아가는 요즘, '고구마피치세트'는 가격까지 합리적이다.


라지사이즈 피자와 프라이드치킨에 콜라까지 한데 묶어 2만 1900원에 착하게 즐길 수 있다.


꽉 찬 배부름을 선사하는 고구마 피자와 프라이드치킨의 조합으로 오늘 밤 행복을 만끽해보자. 

'연상연하' 부부 함소원♥진화 오늘(18일) 첫째 아이 출산
입력 2018.12.18 16:02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배우 함소원 진화 부부가 부모가 됐다.


18일 뉴스엔은 방송 관계자의 말을 빌려 함소원이 이날 오후 서울의 한 산부인과에서 첫째 아이를 출산했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다. 함소원은 가족들의 보살핌을 받으며 몸을 추스르고 있다.


함소원과 진화는 지난 1월 혼인신고 후 18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서로를 배려하는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자연 임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함소원의 출산기는 '아내의 맛'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08년 중국에서 활동을 시작한 함소원은 영화 '특공아미라', 드라마 '공주출산' 등에 출연하며 엄청난 인기를 얻었다.


남편 진화는 웨이보 팔로워 몇십만 명을 거느린 중국 SNS 스타 겸 하얼빈 지방 출신 농장 사업가 집안의 2세로 알려졌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