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지탕탕샐러드+낙지덮밥"…신세계푸드 올반, 가을 신메뉴 30여종 출시
"낙지탕탕샐러드+낙지덮밥"…신세계푸드 올반, 가을 신메뉴 30여종 출시
입력 2018.10.12 19:28 · 수정 2018.10.15 11:40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신세계푸드


올반, 제철 식재료로 영양 풍부한 신메뉴 30여 종 출시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한국식 캐쥬얼 다이닝 뷔페 '올반'이 가을 신메뉴 30여 종을 선보인다.


10일 신세계푸드 '올반'은 '풍요로운 가을 별미'를 콘셉트로 낙지, 단호박 등 신선한 제철 식자재를 활용해 영양이 풍부한 신메뉴 30여 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주요 메뉴는 제철 단호박에 쫄깃한 모찌가 들어간 '단호박 모찌 샐러드', 신선한 가을 낙지와 상큼한 겨자 소스가 어우러진 '낙지 탕탕 샐러드' 등이다.


주메뉴에 포함된 '가을 채소 우삼겹탕'은 무더운 여름을 이겨낸 각종 가을 채소와 고소한 우삼겹을 함께 끓여낸 국물 요리다.


매콤하게 볶은 낙지와 아삭한 콩나물의 조화로 일품요리 '가을 낙지 덮밥' 등, 더 많은 메뉴들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올반


인도네시아·일본 등 세계 각국의 진미를 포함한 메뉴 구성


함께 선보인 신메뉴 4종은 세계 각국의 진미를 다채롭게 구성했다.


콘셉트는 '세계 미식(美食) 여행'으로, 인도네시아, 일본, 중국의 요리로 이루어져있다.


인도네시아의 '발리 꾸따 비치 미고랭'은 달짝지근한 간장소스와 각종 채소를 함께 볶아내 풍부한 감칠맛을 자아냈다.


일본의 '대게장 지라시 초밥'과 '랍스터 소보로 지라시 초밥'은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고, 오븐구이 닭 다리 살에 매콤한 마라 소스의 풍미를 더한 중국의 '사천식 마라 치킨'도 별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올반


신메뉴 출시 기념 다양한 할인 혜택 이벤트 제공


올반은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오는 31일까지 올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1인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국군의 날과 경찰의 날을 맞아 20일부터 31일까지는 군인과 경찰 본인에 한해 식사 금액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올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영양 가득한 가을 별미와 세계 각국의 요리로 다채롭게 구성된 이번 신메뉴를 통해 제철 음식도 맛보고 다양한 혜택도 함께 누리는 풍성한 가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YouTube '인사이트 - Insigh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