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일도는 아직 네 몸에 있어" 어제 자 역대급 반전 엔딩 찍은 '손 the guest'
"박일도는 아직 네 몸에 있어" 어제 자 역대급 반전 엔딩 찍은 '손 the guest'
입력 2018.10.11 08:21 · 수정 2018.10.11 08:22

인사이트OCN '손 the guest'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드라마 '손 the guest'가 한국형 스릴러 드라마의 역사를 다시 쓰고 있는 가운데, 역대급 반전 엔딩으로 시청자들을 소름끼치게 만들었다.


지난 10일 방송된 OCN '손 the guest'에서는 빙의된 어린 소녀 정서윤(허율 분)을 구하려다 위기에 처한 최윤(김재욱 분), 강길영(정은채 분), 윤화평(김동욱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서윤은 세 사람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빙의에서 풀려났다. 


앞서 다른 부마자들과 달리 구마의식에 성공해 목숨을 구한 정서윤은 세 사람을 위해 박일도를 찾는데 도움을 주기로 했다.


인사이트OCN '손 the guest'


최윤은 정서윤을 데리고 성당으로 갔다가 박홍주(김혜은 분)와 마주했다. 정말 그가 박일도인지 알아보기 위해서였다.


그러나 모두의 예상과 달리 박홍주는 박일도가 아니었다. 


정서윤은 "그 아줌마 뒤에 어떤 언니가 서 있었다. 머리에 피를 흘리고 있었다"고 말했다. 정서윤이 본 것은 박일도가 아니라 박홍주가 죽인 것으로 추정되는 여고생이었다.


이후 박홍주는 어두운 터널에서 '큰 귀신' 박일도를 직접 만났다. 


인사이트OCN '손 the guest'


그는 "직접 뵙고 인사드리려고 왔다. 늘 도와주셔서 감사하다. 한 가지만 더 부탁드릴 게 있는데, 그 세 사람 절 너무 귀찮게 한다"고 말해 시청자들을 소름돋게 만들었다.


한편 방송 말미에는 20년 전 사라진 윤화평의 아버지가 다시 등장했다. 초라한 행삭을 한 그는 박일도를 부르면서 의식을 하는 모습으로 경악을 자아냈다.


이어진 예고편에서는 안내상이 "그렇다면 모두 의심해야 해. 윤화평도"라고 말했다.


또한 아버지와 극적으로 재회한 윤화평이 "그만 좀 하라고, 당신 아들이잖아"라고 소리치자 아버지는 "박일도는 아직 네 몸에 있어"라고 말해 모두에게 충격을 안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OCN '손 the guest'


Naver TV OCN '손 the guest'

'통통'에서 '마른 몸매'된 스타들의 다이어트 성공 비법 6가지
입력 2018.12.14 15:51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이렇게 운동하는데 왜 살이 안빠질까?"


아무리 노력해도 살과의 전쟁에서 승리를 거머쥐기란 쉽지 않다.


매주, 혹은 매일 새롭게 다이어트의 각오를 다지지만 결국에는 씁쓸한 패배를 맛보기 일쑤다.


하지만 여기, 살과의 전쟁에서 승리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스타들이 있다. 이들은 숨은 노력과 자신만의 비법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했다.


보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 자극 제대로 일으키는 스타들이 성공한 다이어트 비법을 함께 알아보자.


1. '트와이스' 지효 - 반식



연습생 시절부터 꾸준한 다이어트를 해온 지효는 최근 활동곡 'YES or YES'에서 한껏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데뷔 후 총 15kg을 감량한 지효는 반식과 동시에 차근차근 운동량을 늘리는 등 식습관과 운동량을 조절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무작정 굶는 방법은 요요 효과를 불러올 수 있다. 평상시 식사량을 절반으로만 줄여도 충분히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고 한다.


2. '방탄소년단' 지민 - 10일에 한 끼 섭취



과거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지민은 "'외모가 괜찮은 멤버들 순위로 올라가고 싶다'는 생각에 살을 빼기 시작했다"라고 다이어트 계기를 밝혔다.


이어 10일에 한 끼를 먹으며 혹독한 다이어트에 돌입한 지민은 한 번 해보고 다신 이렇게 하면 안 되겠다고 깨달았다며 힘들었던 당시를 회상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지민은 데뷔 초 빵빵했던 볼살은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날렵한 턱 선과 조막만 한 얼굴로 등장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3. 박신혜 - 팥물 다이어트



아역 배우 출신 박신혜는 다이어트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해 어느 순간부터 성숙한 매력을 물씬 풍겨왔다.


신장이 좋지 않았던 박신혜는 '팥물 다이어트'로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힌 바 있다.


평소 잘 붓는 편이었던 그는 붓기를 관리하기 위해 팥물과 호박물을 즐겨 마시며 유산소 운동을 병행해 현재의 탄탄한 몸매를 갖게 됐다.


4. '샤이니' 키 - 탄수화물 섭취 금지



키는 연습생 시절 처음으로 듣게 된 '뚱뚱하다'라는 소리에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됐다.


데뷔 후 줄곧 슬림한 몸매를 유지해온 키는 탄수화물 섭취 양을 점차 줄이면서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혔다.


그는 정제된 탄수화물만 피하면 살찔 일이 없다며 활동기에는 흰쌀밥, 밀가루, 설탕 섭취를 자제한다고 다이어트 꿀팁을 전수했다.


5. 강소라 - 발레



과거 70kg에 육박한 적이 있다고 밝힌 강소라는 피나는 노력 끝에 지금의 완벽한 몸매를 만들 수 있었다.


강소라는 산소 운동과 함께 근력을 키울 수 있는 운동인 발레로 체형교정과 동시에 체중 감량을 이뤄냈다.


또한 저녁 6시 이후 금식, 야식 절대 금지 등 철저한 규칙을 지키며 식단 관리를 병행했다고 한다.


6. 'AOA' 설현 - 1일 1식



CG가 필요 없는 몸매의 소유자 설현 역시 혹독한 다이어트를 이겨내 지금의 몸매를 얻게 됐다.


설현은 고단백 저칼로리 음식 위주의 1일 1식 식단 관리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그는 1식으로 닭 가슴살, 고구마, 삶은 달걀과 같은 고단백 식단이나 샐러드를 섭취하고, 배가 너무 고플 때는 간식으로 토마토를 먹었다고 한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