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벤트, G마켓 본사 직입점 기념 최대 60% 할인 판매
필립스 아벤트, G마켓 본사 직입점 기념 최대 60% 할인 판매
입력 2018.10.10 20:47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필립스 아벤트


G마켓 직입점 기념 브랜드 위크 진행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필립스코리아의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가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10일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는 G마켓 본사 직입점을 기념해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 위크에는 노리개 젖꼭지, 젖병, 이유식 마스터, 보틀 워머, 소독기, 유축기 등 주요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기에게 편안함을 주는 노리개 젖꼭지 베스트 아이템들과 모유 수유의 원리를 적용한 '내추럴 플렉스 2.0 젖병'도 이번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또 임상실험을 통해 숙면 효과가 입증된 '클래식+숙면 젖병', 찜과 블렌딩 기능이 결합되어 간편한 이유식 제조가 가능한 '이유식 마스터 에센셜' 등 필립스 아벤트의 스마트한 육아 아이템들도 할인 판매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필립스 아벤트


'필립스 아벤트 구매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


기획전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필립스 아벤트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14일까지 ID별 합산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 12명에게 무선청소기 '필립스 스피드프로 맥스', 음파칫솔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4.0과 소닉케어 키즈', '필립스 써모 프로텍트 드라이어'를 증정한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필립스 아벤트는 다시 돌아올 수 없는 순간 순간의 소중함을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육아를 도와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브랜드 위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필립스 아벤트의 스마트한 육아 용품들을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불륜 현장 덮쳐 '내연녀' 이엘리야 머리채 잡으며 분노 폭발한 '황품' 장나라
입력 2018.12.14 08:21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황후의 품격' 장나라가 제대로 '흑화'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황후의 품격'에서는 남편인 황제 이혁(신성록 분)과 민유라(이엘리야 분)의 계략을 알아챈 오써니(장나라 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앞서 이혁의 계략에 의해 죽을 뻔했던 오써니. 그는 이들의 불륜 현장을 덮친 뒤 분노를 드러냈다.


오써니는 "이제 본색이 다 드러났다 이거냐"라며 세상을 떠난 '소현황후'(신고은 분)를 언급했고, 이혁은 "닥쳐"라고 소리치며 흥분했다.



그러나 오써니는 물러서지 않았다. 그는 "황제 씩이나 돼서 닥치라는 말 밖에 할 게 없냐. 이 개자식아"라고 받아쳤다.


상황을 지켜보던 민유라는 "지금 폐하께 무슨 막말이야"라며 두 사람을 막아섰다.


그러자 오써니는 민유라의 머리채를 거칠게 잡아챈 뒤 "얻다 대고 반말이야? 나 아직 황후야"라고 쏘아붙였다.


"잘 들어. 나 절대 안 쫓겨나. 내 억울함 다 풀고 내 발로 떳떳하게 나갈 거야"라는 절규를 남긴 채 자리를 뜬 오써니.


한바탕 폭풍과도 같았던 오써니의 활약상을 방송 영상을 통해 만나보자.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