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해씨 조합'으로 불리는 그린티+민초 아이스크림 환상 조합
'이상해씨 조합'으로 불리는 그린티+민초 아이스크림 환상 조합
입력 2018.10.10 17:14

인사이트포켓몬스터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울적했던 기분을 한방에 업시켜주는 특효약 아이스크림.


달콤한 맛과 다양한 메뉴로 골라 먹는 재미를 선사하는 배스킨라빈스는 계절에 상관없이 마성의 맛을 선사해 디저트 계의 '최강자'로 자리매김했다.


하지만 메뉴가 31가지나 되는 탓에 아이스크림 진열대 앞에만 서면 우물쭈물 결정장애가 오는 사람들이 많다.


그들을 위해 배스킨라빈스 꿀 조합 추천메뉴를 공개하겠다. 바로 최근 입소문 타고 있는 '그린티+민트초코' 조합이다.


인사이트Instagram '0._.jusss'


다소 평범해 보이는 조합이지만, 최근 이 매칭이 떠오르는 데는 이유가 있다.


우선, 시선을 강탈하는 비주얼이다.


진한 녹색과 하늘색의 아이스크림 조합은 흡사 포켓몬스터의 비주얼 담당인 '이상해씨'를 묘하게 닮았다.


아이스크림을 보고 있자니 이상해씨 특유의 '뾰로통'한 표정이 자연스레 떠오르기까지 한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맛도 빼놓을 수 없다.


배스킨라빈스의 '그린티' 아이스크림은 녹차 본연의 쌉싸래하고 묵직한 맛으로 고급스러움을 뽐내 그 인기가 좋다.


이어 '민트초코'는 청량한 민트향과 초콜릿 맛이 어우러진 특유의 풍미로 엄청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이 둘은 배스킨라빈스 매장 내에서도 베스트셀러로 꼽혀 이미 맛은 보장된 셈이다. 거기에 비주얼까지 동시에 잡은 격이다.


실제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에는 이 '꿀 조합'에 대한 인증과 찬양의 후기가 쏟아지고 있다.


오늘 밤, 최강 마성의 조합을 맛보러 배스킨라빈스를 방문해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