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덕후 심장 뛰게 할 ‘귀염뽀작’ 무드액자, 인스탁스 포켓몬 에디션 출시
PRESENTED BY 한국후지필름
포켓몬 덕후 심장 뛰게 할 ‘귀염뽀작’ 무드액자, 인스탁스 포켓몬 에디션 출시
입력 2018.10.11 17:41

인사이트한국후지필름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귀여운 캐릭터 제품들은 특유의 아기자기한 매력으로 소유욕을 마구 자극한다.


그래서인지 새 캐릭터 제품을 접할 때마다 사람들은 "어머! 이건 꼭 사야 해!"라고 외치며, 어느새 지갑에 손을 뻗는다.


이런 사람들이 꼭 탐낼 만한 매력 만점 캐릭터 제품이 등장했다. 누구나 한 번쯤은 본 적 있다는 추억 속 만화 '포켓몬스터' 캐릭터와 인스탁스의 만남이다.


지난 4일, 한국후지필름에서는 '인스탁스 미니필름 포켓몬 에디션'을 소비자들 앞에 선보였다.


인사이트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필름 포켓몬 에디션'은 올해 20주년을 맞은 인스탁스가 야심 차게 준비한 한정판 콜라보 제품이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구성이 매우 알차다. 포켓몬 무드액자(4종 랜덤, 건전지 포함), 미니필름 10장, 포켓몬 필름 데코 스티커 10장을 한꺼번에 제공한다.


앙증맞은 캐릭터가 자리 잡은 포켓몬 무드액자는 미니 필름을 꽂을 수 있으며, 불빛이 은은하게 새어 나와 무드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특히 야돈 무드액자는 '2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돼 포켓몬 마니아들의 열띤 경쟁이 예상된다.


인사이트한국후지필름


또한 포켓몬 필름 데코 스티커는 미니필름에 간편하게 부착해 사용할 수 있다. 피카츄, 고라파덕 등 매력적인 캐릭터가 담겨있어 남다른 고퀄리티 비주얼을 자랑한다.


다양한 포켓몬 무드액자를 모으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3 in 1 패키지도 출시됐다. 인스탁스 미니필름 포켓몬 에디션 3개 구매시, 포켓몬 무드 액자 4종 중 3종이 담긴 3 in 1 패키지로 배송된다.


그뿐만 아니라 한국후지필름 공식 몰에서는 14K 황금 피카츄 마스터를 찾는 '인스탁스 20주년 맞이 황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는 간단하다. 포켓몬 무드액자 4종(피카츄, 고라파덕,잠만보, 야돈)을 모두 모아 한국 후지필름 공식몰에 접수하면 황금 피카츄를 증정한다.


만약 이벤트에 참여한다면, '14K 황금 피카츄'를 소유하는 1호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인사이트한국후지필름


이처럼 어느 하나 놓칠 것 없는 '인스탁스 미니필름 포켓몬 에디션'은 후지필름 공식몰 및 오픈마켓, 롯데월드몰 헬로그래피, 현대시티 아울렛 헬로그래피, 타임스퀘어 경방점, AK 홍대점 등 직영매장에서 1만 8,0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어릴 적 추억이 되살아나는 아기자기한 포켓몬 캐릭터 제품이 갖고 싶다면 지금 바로 '인스탁스 미니필름 포켓몬 에디션'에 주목해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