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한테 안되잖아요" 루피와 피 터지는 디스전 예고한 수퍼비
"저한테 안되잖아요" 루피와 피 터지는 디스전 예고한 수퍼비
입력 2018.10.09 17:49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777'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쇼미더머니777' 우승후보 래퍼 수퍼비와 루피의 치열한 디스전이 예고됐다.


지난 8일 Mnet '쇼미더머니777' 제작진은 "수퍼비vs루피,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빅매치가 시작된다"라는 제목의 6회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더콰이엇·창모 팀과 코드쿤스트·팔로알토 팀이 팀 배틀을 벌이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중 각 팀을 대표하는 수퍼비와 루피가 맞대결을 벌이는 상황이 예고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777'


수퍼비는 "원수를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는데", "저한테 안되잖아요" 등의 루피를 자극하는 말들을 내뱉으며 치열한 디스전을 예고했다.


이에 대해 루피 또한 물러서지 않고 "그냥 기다려 왔어요", "벌레를 잡는다"라며 강하게 응수했다.


이 둘의 악연은 짧지 않다. 앞서 루피는 '쇼미더머니'에 출연한 래퍼들을 디스한 적이 있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777'


이에 면도는 'Who's the real king now'라는 루피 디스곡을 발표했고 루피는 다시 'Me'라는 맞디스곡을 선보였다.


루피는 곡 'Me'에서 면도를 디스하며 면도와 같은 크루 멤버인 수퍼비까지 공격했다.


'Me'에는 "니 옆에 벌레 새끼 도움이 필요해. 둘이 한 번에 덤빌 때 끌어줄 테니 올라와"라는 가사가 있다.


이에 면도는 'L for loser'라는 곡으로 수퍼비는 '5 Gawd'라는 곡으로 다시 루피에게 응수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777'


뿐만 아니라 수퍼비와 루피는 나플라와 함께 이번 시즌 최고의 실력자이자 우승 후보로 꼽히고 있다.


이처럼 둘의 오래된 악연 끝에 펼쳐진 진검승부에서 누가 승기를 잡게 될지. 예고된 수퍼비와 루피의 진검승부는 오는 12일 밤 11시 Mnet '쇼미더머니777'에서 확인할 수 있다.


Naver TV '쇼미더머니77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