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가을밤 축제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입장권 할인 이벤트
우리카드, 가을밤 축제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입장권 할인 이벤트
입력 2018.10.09 12:42 · 수정 2018.10.09 12:42

인사이트사진제공 = 우리카드


가을밤 문화축제인 '자라섬 페스티벌' 입장권 할인 이벤트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우리카드가 깊어져 가는 가을밤에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 우리카드는 가을밤 문화축제의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오는 11일까지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하는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은 대한민국 대표 문화축제로 오는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일대에서 진행된다.


우리카드가 준비한 이번 할인 이벤트는 '카드의정석 L.POINT' 신용 및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카드의정석 L.POINT' 카드는 지난 7월 우리카드가 롯데멤버스와의 제휴를 통해 선보인 상품으로 롯데 계열사에서 L.pay 등록·결제 시 최대 5%의 L.POINT 적립과 전 가맹점 기본 0.7%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우리카드


'L.POINT' 카드로 응모한 후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공식 예매 사이트인 YES24에서 입장권 결제 시 정가의 30% 수준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를 롯데멤버스 간편결제 서비스인 L.pay에 등록하고 결제하면 10% 할인 쿠폰을 적용받아 구매할 수 있으며, 총 결제금액의 20% 캐시백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축제 현장에서도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는 축제 기간인 10월 13일 오후 1시부터 8시 30분까지 페스티벌라운지에서 행사 부스를 운영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우리카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께 가을밤의 아름다운 경치와 감미로운 음악의 감동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페스티벌에서는 스위스 재즈를 집중 조명할 계획이며, 재즈 피아노의 전설이라 불리는 '칼라 블레이'가 초청돼 아름다운 음악의 향연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