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달 '눈웃음'으로 랜선 이모들 심장 폭행한 하시시박♥봉태규 딸 본비
반달 '눈웃음'으로 랜선 이모들 심장 폭행한 하시시박♥봉태규 딸 본비
입력 2018.10.08 21:40

인사이트Instagram 'sisi_wonji'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배우 봉태규와 하시시박을 쏙 빼닮은 두 아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8일 하시시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Brother and Sister'이라는 글과 함께 시하, 본비 남매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인형 속에 파묻혀 있는 봉태규 부부의 둘째 딸 본비는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한다.


카메라를 뚫어져라 바라보는 본비의 까만 두 눈동자는 보기만 해도 빨려 들어갈 것만 같은 느낌이 든다. 


특히 반달 눈을 한 채 해맑은 미소를 짓는 본비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녹아내리게 한다.


인사이트Instagram 'sisi_wonji'


인형을 꼭 껴안은 시하 역시 매력적인 미소를 지으며 귀여움을 뽐낸다.


똑같은 티셔츠를 맞춰 입고 서로에게 착 달라붙어 있는 두 아이의 모습은 남매간의 애정을 느끼게 해준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천사들 같다", "본비가 너무 귀엽다", "두 아기 쏙 빼닮았다" 등 애정이 어린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015년 결혼한 봉태규와 하시시박은 시하, 본비 남매를 얻고 행복한 가정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다.


봉태규 가족의 알콩달콩한 모습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sisi_wonji'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Brother and Sister

Hasisi Park (@sisi_wonji)님의 공유 게시물님,


美 매체가 선정한 '세계 제일 미남' 10인에 뽑힌 '방탄' 정국, 아시아인 유일
입력 2018.12.18 07:50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방탄소년단 정국이 월드 와이드 아이돌의 위엄을 입증했다.


최근 미국 미디어 기업 '가제트 리뷰'(Gazette Review)는 2018년을 결산하며 '2018년 세계 제일 미남 10인'을 선정해 공개했다.


해당 순위에서 방탄소년단 정국은 9위에 이름을 올렸다. 아시아인으로는 유일한 순위권이다.


10인의 선정 기준에는 외모뿐 아니라 똑똑함, 성공, 재력, 믿음직함, 강인함 등도 평가 요소로 작용했다.



또한 팬들의 투표가 아닌 전문 기관을 통해 발표됐다는 점도 의미를 더한다.


매체는 "정국은 슬림 하고 어려 보이는 수려한 외모의 소유자로 그를 더욱 잘생겨 보이게 하는 것은 외모뿐 아니라 노래, 춤, 랩, 요리 등 그의 다양한 재능에 기인한다"라고 했다.


이어 "그는 적어도 자신의 무대에서 탁월한 재능과 수려한 외모로 칭송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국은 최근 주요 라틴 매체인 'Milenio'와 'Diariomx'에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 선정된 바 있다.


그룹의 막내에서 세계의 미남으로 우뚝 선 정국. 그의 행보에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