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훼라민퀸과 함께하는 '2018 하반기 동행 캠페인' 참가자 모집
동국제약, 훼라민퀸과 함께하는 '2018 하반기 동행 캠페인' 참가자 모집
입력 2018.10.09 12:26

인사이트훼라민퀸들의 모습 / 사진 제공 = 동국제약


동국제약, '훼라민퀸과 함께하는 2018 동행 캠페인' 행사 개최해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동국제약은 서울 남산 순환로에서 진행되는 '훼라민퀸과 함께하는 2018 동행 캠페인' 하반기 행사를 개최한다.


9일 동국제약은 걷기와 같은 가벼운 야외활동과 즐거운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중년 여성들이 갱년기 증상과 정맥 순환장애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인 '동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 상반기에는 강원도 춘천의 남이섬 일대에서 메타세콰이어 산책로 걷기, 천연 꽃향초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구성으로 진행된 바 있다.


이번 하반기 행사는 오는 24일, 서울 남산에서 진행되며 18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2018년 선정된 3기 '훼라민퀸' 모델도 함께해 중년 여성으로서의 고민과 건강에 관한 생각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동국제약


참가를 희망하는 40~50대 여성은 훼라민퀸 홈페이지와 훼라민큐, 센시아 브랜드 홈페이지 및 동국제약 블로그에서 신청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국내 트레킹 코스 중 가을에 가장 선호도가 높다는 남산에서 진행해 도심 한복판에서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많은 분들이 동행 캠페인을 통해 여성 갱년기나 정맥 순환장애에 대한 건강 정보도 얻고, 친구와 함께 추억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동국제약의 '훼라민큐'는 여성갱년기 치료제 판매 1위 제품으로 서양 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복합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여성 갱년기의 신체적 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해 준다.

키스신 끝난 후 조보아가 부끄러워하자 머리 쓰다듬어준 '연하남' 유승호
입력 2018.12.18 12:38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가 키스신이 끝난 후 조보아의 머리를 다정하게 어루만졌다.


지난 17일 SBS '복수가 돌아왔다' 제작진 측은 키스신 촬영 현장이 담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조보아는 극중 '전교 꼴등' 유승호가 열심히 공부해 점수를 올리자 부상으로 깜짝 뽀뽀를 선물했다.


설렘 가득한 키스신에 유승호는 현실 웃음을 지어 보이며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 번에 OK 사인이 떨어졌고 두 사람은 다시 서로를 마주했다.


키스신이 막 끝난 뒤여서일까. 두 사람은 쑥스러운 듯 웃어보이며 꽁냥대기 시작했다.


유승호는 조보아의 머리를 다정다감하게 만져주며 분위기가 어색해지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이끌었다.


조보아도 해맑게 웃으며 시청자들에게 달달한 장면을 선사했다.


이처럼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현실 설렘 가득한 유승호와 조보아의 키스신을 영상을 통해 만나보자.


※ 관련 영상은 2분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