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일본 숙박 최대 '40%' 할인하는 '단풍여행 HOT 세일' 실시
호텔스닷컴, 일본 숙박 최대 '40%' 할인하는 '단풍여행 HOT 세일' 실시
입력 2018.10.08 19:37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호텔스닷컴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하늘이 높아지고 말이 살찌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한창 무르익고 있다. 


8일 세계적인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은 완연한 가을을 맞이해 한국 또는 일본으로 떠날 계획 중에 있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두 나라의 일부 숙박시설에 한해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단풍여행 HOT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단풍여행 HOT 세일'을 통한 숙박 예약은 호텔스닷컴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오는 11월 말일까지 선착순 마감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여행 기간이 최대 12월 중순까지인 여행객들에 한해 유효하다.


한국과 일본이 아태지역에서 손에 꼽히는 단풍 절경으로 유명한 나라들인만큼, 두 국가를 특별히 이번 프로모션 대상 여행지로 삼았다는 것이 호텔스닷컴 측의 설명이다. 


인사이트Facebook 'Hotels.comKR'


'단풍여행 HOT 세일' 통해 최대 40%의 할인 혜택 받을 수 있어 


실제로 이번 '단풍여행 HOT 세일'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가능한 숙박 시설들 역시 두 나라의 단풍 명소들에 자리잡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일본의 경우 도쿄의 메이지진구 가이엔, 교토의 청수사, 하코네의 하코네 도잔케이블카, 후쿠오카의 센요지 등이, 한국의 경우 서울의 경복궁, 속초의 설악산 국립공원, 정선의 정선 레일 바이크, 전주의 한옥마을 등이 각 나라의 대표적인 단풍여행 명소로 유명하다. 


해당 지역에 자리잡은 일부 숙박시설에서 호텔스닷컴 '단풍여행 HOT 세일' 프로모션을 통한 숙박 예약 할인 혜택을 최대 40%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해 호텔스닷컴 김상범 대표이사는 "가을 단풍여행의 니즈를 충족시킬만한 테마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단풍여행 HOT 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잊지못할 아름다운 단풍여행을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호텔스닷컴이 선정한 단풍 명소 8선


한편 호텔스닷컴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숙박 예약 할인이 가능한 한국과 일본의 숙소 8선을 각국의 단풍 명소와 함께 소개했다. 


일본에서는 도쿄의 '메이지진구 가이엔', 교토의 '청수사', 하코네의 '하코네 도잔케이블카', 후쿠오카의 '센요지'가 명소로 꼽힌다. 


한국은 서울 '경복궁'과 속초의 '설악산 국립공원', 정선의 '정선 레일바이크', 전주 '한옥마을'이 '핫플레이스'로 선정됐다. 


호텔스닷컴이 소개한 8곳 호텔 모두 호텔스닷컴 온라인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