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샵' 오픈해 호텔 럭셔리 어메너티 구매 욕구 자극하는 '글래드 호텔'
'글래드샵' 오픈해 호텔 럭셔리 어메너티 구매 욕구 자극하는 '글래드 호텔'
입력 2018.10.08 19:18

인사이트사진 제공 = 글래드 강남 호텔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호텔을 이용해본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생각하는 것이 있다. 


"이 호텔의 어메니티를 살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호텔'은 소비자가 한번쯤은 떠올릴 이 의문을 가벼이 여기지 않고 응답하기로 했다. 


8일 글래드 호텔은 자체 PB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베딩/리딩 상품을 선보이는 온라인몰 '글래드샵(GLAD SHOP)'을 오픈했다. 


글래드샵에는 모던하고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 상품 및 대표 상품이 가득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글래드 호텔


리빙/어메니티, 글래드 베딩, 글래드 베네핏, 제주 스페셜 등 총 4개 카테고리에서 선보이는 23종의 상품은 글래드 호텔의 자체 제작 리빙, 베딩 상품 뿐만아니라 멤버십 상품과 레스토랑 상품권도 포함돼 있다.


특히 글래드 PB 상품 중 2년 연속 판매 1위를 차지한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컬러를 사용한 면 100% 글래드 배스 가운도 판매된다. 


올해 7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뷰디아니(Beaudiani)'와 함께 기획하고 5개의 글래드 호텔의 어메니티로 선보이는 '글래드 by 뷰디아니' 세트도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글래드 제주 호텔이 엄선하여 제주 산지 직배송으로 더욱 신선한 제주 스페셜 상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제주 스페셜 상품, 글래드 호텔에서 느꼈던 편안함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포근한 덕다운 글래드 베딩 상품, 타월, 거울, 티슈 케이스, 오거나이저 등도 판매한다.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샵 오픈 기념으로, 투숙객 한정으로 제공하던 15% 할인 혜택을 10월 한 달간 일반 고객에게도 제공(일부 상품 제외)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샵 상품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글래드 여의도 호텔 로비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의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객실 어메니티와 관련해 고객들의 구매 문의가 많아 호텔에서 판매하던 자체 제작 PB 상품을 온라인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면서 "다양한 호텔 제작 상품으로 집에서도 호텔에서의 편안함을 어디서나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