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가을 맞아 버섯 활용한 코스요리 '머쉬룸 테일'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가을 맞아 버섯 활용한 코스요리 '머쉬룸 테일' 프로모션
입력 2018.10.09 11:09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크 하얏트 


파크 하얏트, 한식 레스토랑서 '머쉬룸 테일'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파크 하얏트 서울의 모던 한식 레스토랑 '더 라운지(The Lounge)'는 오는 22일까지 가을철 진미인 버섯을 활용한 저녁 코스 '머쉬룸 테일(The Mushroom Tal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일 파크 하얏트는 자연 송이를 비롯해 표고, 큰 느타리, 노루 궁뎅이, 능이 등 다양한 제철 버섯을 활용한 모던 한식 5코스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버섯쌈, 버섯장, 버섯퓌레, 버섯 초콜릿 크림 무스 등의 창의적인 한식을 맛볼 수 있다.


특히 가을철 자연 송이버섯은 진한 향과 깊은 맛을 지녀 함께 제공하는 안창살 구이에 풍미를 더한다.


디너 코스 가격은 1인 9만원이며, 1인 3만원 추가 시, 음식에 어울리는 와인 두 잔을 함께 곁들일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크 하얏트


파크 하얏트 "제철 버섯을 활용한 모던 한식 5코스 준비"


코스는 참깨 드레싱에 표고, 양송이버섯을 새싹 야채와 함께 버무린 애피타이저로 시작한다. 이후 큰 느타리, 노루 궁뎅이 버섯에 무순을 곁들인 쌈 요리가 뒤를 잇는다.


다음으로 만가닥 버섯으로 알려진 백만송이 버섯을 비롯해 백일송이, 능이, 팽이 등의 다채로운 버섯을 넣은 잡채가 입안 가득 가을의 향을 채운다.


메인 요리인 안창살 스테이크는 더 라운지에서 직접 만든 버섯장에 재운 뒤 구워낸다. 고기를 씹을 때마다 느껴지는 육즙과 버섯향의 조화가 일품이다.


이와 함께 진한 향을 그대로 품은 자연 송이 버섯구이와 버섯 퓌레, 간장으로 양념해 저온 조리한 제철 고구마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버섯 초코 크림 무스와 복숭아 겔로 속을 채운 솔방울 모양의 디저트는 식사를 더욱 감성적으로 마무리해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