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로 온몸에 난 털 다 쥐어 뜯어 '대머리' 돼버린 여성이 당당히 공개한 사진
'스트레스'로 온몸에 난 털 다 쥐어 뜯어 '대머리' 돼버린 여성이 당당히 공개한 사진
입력 2018.10.08 16:24 · 수정 2018.10.08 16:32

인사이트MEDIA DRUM WORLD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충동적으로 머리카락을 뽑다 진짜 탈모가 찾아온 여성은 당당히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며 희망을 전달했다.


지난 7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대머리가 된 자신의 모습을 자신 있게 드러낸 한 누드모델의 사연을 전했다.


이탈리아 출신의 여성 사라 메우치(Sara Meucci)는 현재 누드모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수많은 누드사진에서 아름다운 몸매로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는 사라. 하지만 사라의 사진을 본 사람들은 정작 다른 곳에 시선을 빼앗긴다. 바로 머리카락이 모두 빠져버린 그녀의 '머리'다.


인사이트MEDIA DRUM WORLD


사라는 12살 때부터 '트리코틸로매니아'라는 정신질환을 앓기 시작했다.


트리코틸로매니아는 충동을 조절하지 못해 속눈썹, 머리카락 등 자신의 몸에 난 털을 뽑는 병으로, 주로 불안이나 우울증으로 인해 발생한다.


처음에 사라는 자신의 속눈썹을 뽑기 시작했는데, 그때마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을 받았다.


이에 점점 더 충동이 심해진 사라는 급기야 자신의 머리카락까지 뽑아내기에 이르렀다. 결국 무리하게 털을 뽑던 사라에게는 탈모가 찾아왔고, 더이상 머리카락이 자라지 않게 됐다.


인사이트MEDIA DRUM WORLD


모델로 활동하는 사라에게 탈모는 치명적인 약점으로 작용할 수 있는 부분이었다. 고심하던 그녀는 머리에 가발을 쓰고 활동을 이어갔다.


하지만 대머리를 부끄럽게 여기며 가발 속에 감추는 사라의 모습에 일부 사람들의 비난이 이어졌다.


또 한 번 고민을 시작한 사라는 진짜 자신의 모습을 당당히 공개하기로 마음먹었다. 현재 사라는 자신의 대머리를 그대로 드러낸 모습으로 누드 촬영에 임하고 있다.


있는 그대로의 사라의 모습은 평범한 모델들과 다른 묘한 매력을 물씬 풍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EDIA DRUM WORLD


아직도 사라가 밖에 돌아다니면 사람들은 "암에 걸렸나요?", "많이 아픈가요?"라고 불쌍해하는 표정으로 질문을 던진다.


사라는 이들에게 "제가 자초한 일이에요"며 "이제 저는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당당해지려고 노력하고 있어요"라고 말한다.


사라는 자신과 같은 병을 앓거나 탈모를 겪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활동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종종 사람들로부터 응원 메시지도 받는다는 사라는 "머리카락이 있느냐 없느냐보다는 여러분의 미소가 얼마나 아름다운지를 꼭 기억하세요"라며 자신의 뜻을 전달했다.


인사이트MEDIA DRUM WORLD

"한강뷰에 불판 식탁까지" 최초 공개된 홍윤화♥김민기 부부의 신혼집
입력 2018.12.18 19:09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깨가 쏟아지는 홍윤화와 김민기 부부의 신혼집이 공개됐다.


지난 17일 SBS플러스 '외식하는 날'에서는 18일 방송분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윤화와 김민기 부부의 보금자리인 망원동 신혼집이 최초 공개된다.


선공개된 영상 속 두 사람의 집은 한강이 보이는 멋진 뷰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남편 김민기의 로망이었던 만화방도 있다.



특히나 이들의 집에는 일반적인 가정집에서 보기 힘든 물품들이 속속 보여 놀라움을 안겼다.


한강에나 있을 법한 라면 끓이는 기계가 있는가 하면, 거실에는 고깃집에만 있는 '불판 식탁'이 자리 잡기도 했다.


이에 대해 홍윤화는 신혼집에 오기 전부터 미리 사놨던 아이템이라며 흐뭇해했다.


또 특이한 점은 이들의 신혼 방에는 침대가 없었다. 침대가 없는 이유는 둘이 눕기에 알맞은 침대 사이즈가 국내에 없어서 아직까지도 발품을 팔고 있다는 것이다.



이처럼 평범하지 않은 두 사람의 신혼집은 방송을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할 홍윤화 김민기의 신혼집은 '외식하는 날'에서 18일 화요일 밤 9시 30분 SBS Plus에서 방송된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