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배 싹 없어졌다" 효과 만점이라고 후기 폭발한 '뱃살 태우기' 운동법
"똥배 싹 없어졌다" 효과 만점이라고 후기 폭발한 '뱃살 태우기' 운동법
입력 2018.10.08 16:36 · 수정 2018.10.08 16:36

인사이트Twitter 'messi_terorian'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바야흐로 가을이다.


말도 살이 찐다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깊어지고 있다.


살랑살랑 부는 바람을 벗 삼아 연인이나 친구들과 맥주와 함께 깊어가는 밤을 즐기다 보면 왠지 모르게 신경 쓰이는 부분이 있다. 바로 뱃살이다.


그래서 준비했다. 뱃살을 쏙 빼줄 수 있는 간단한 몇 가지 동작을 소개하겠다.


준비물은 누울 수 있는 바닥과 당신의 의지만 있으면 되니 안심해도 좋다.


LEG LIFRTS


인사이트Twitter 'messi_terorian'


평평한 바닥에 팔을 붙이고 눕는다. 그다음 두 다리를 붙여 90도 수직으로 들어 올리고 다시 바닥으로 내린다.


이 동작을 일정 속도로 15번씩 3세트 반복해준다.


SCISSORS


인사이트Twitter 'messi_terorian'


평평한 바닥에 팔과 다리를 붙이고 누워 허리를 바닥에 밀착한 상태로 다리를 15도 각도로 들어준다.


그다음 무릎을 평평하게 핀 상태로 가위 모양처럼 좌우로 흔들어준다.


이때, 무릎을 최대한 펴보도록 하자.


BICYCLE


인사이트Twitter 'messi_terorian'


일명 하늘자전거라 불리는 이 동작은 평평한 바닥에 누워 자전거를 타는 운동법이다.


자전거를 타듯이 허공에 발을 번갈아 가며 휘저어 주면 된다.


V-SHAPED TWISTES


인사이트Twitter 'messi_terorian'


몸을 윗몸 일으키기하듯 복부를 자극하는 운동법이다.


상체는 약 15도, 하체는 약 60도 각도로 동시에 들어 올렸다 내리기를 반복해준다.


두 팔 역시 상체와 함께 움직여준다.


REVERSE TWISTS


인사이트Twitter 'messi_terorian'


바닥에 일자로 눕는다. 그다음 팔과 가슴을 바닥에 붙이고 복부를 살짝 들어준다.


이 상태에서 무릎을 90도로 접은 다음 뒤로 밀어주고 다시 원 자세로 돌아온다.


이 역시 15번씩 3번 반복해주면 된다.


LEG HOLDS


인사이트Twitter 'messi_terorian'


지금까지는 다리를 움직이는 동작이었다면, 이번엔 동작을 고정하는 자세다.


상체는 15도 정도만 들어 올리고, 다리는 45도에서 60도 사이로 들어 올려 그 상태로 30초간 동작을 고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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