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용수'처럼 예쁜 춤선으로 입덕하게 만드는 남자 아이돌 5명
'무용수'처럼 예쁜 춤선으로 입덕하게 만드는 남자 아이돌 5명
입력 2018.10.14 15:26

인사이트(좌) 온라인 커뮤니티, (우) Twitter 'parkjamjam_kr'


[인사이트] 황비 기자 = 좋은 무대를 만들기 위해선 여러 요소가 필요하다.


노래 실력과 춤 실력은 기본이고 무대 매너와 자신감도 갖춰야 한다. 모든 것을 다 갖췄다면 여기에 자신만의 매력을 더 해야 팬들의 시선을 끌 수 있다.


최근 아이돌 그룹 내에서 '덕후'를 양산하고 있는 건 멤버 중에서도 '춤선'이 예쁜 멤버다.


같은 춤을 춰도 춤선이 예쁜 멤버는 왜인지 모르게 더 눈길이 가고 매력적이기 때문이다.


춤선이 예쁜 멤버의 무대를 보고 있노라면 과장을 보태 하나의 예술을 보고 있는 착각이 들 때도 있다.


그래서 이런 멤버의 매력에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다고들 말한다.


무용수처럼 고운 춤선으로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은 타고난 춤꾼 남자 아이돌을 소개한다. 


1. 방탄소년단 - 지민


인사이트Twitter 'parkjamjam_kr'


YouTube 'JIMIN BCD'


방탄소년단의 지민은 무대에서 유려한 춤선을 뽐내는 멤버로 유명하다.


그가 이다지도 아름다운 춤선을 뽐낼 수 있었던 건 현대무용을 전공했기 때문이다.


지민은 부산예고 현대무용과에 수석으로 입학할 정도로 춤에 있어 수재라고.


2. 샤이니 - 태민


인사이트SM Entertainment


태민 역시 데뷔할 때부터 남다른 춤 실력으로 팬뿐만 아니라 '머글'들의 시선을 독차지했던 아이돌 중 하나였다.


오죽하면 무용 전공자 아니냐는 소문이 돌았을 정도.


파워풀한 안무도 마치 무용처럼 소화해내는 태민을 보고 있노라면 한 마리 '새'를 보고 있는듯한 기분이 든다.


3. 엑소 - 카이


인사이트MBC 


카이는 엑소의 손꼽히는 춤 실력자다.


긴 다리와 탄탄한 몸에서 나오는 그의 유려한 몸짓은 무대에 선 그의 모습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4. 워너원 - 강다니엘


인사이트KBS 2TV '뮤직뱅크'


'프로듀스101' 시절부터 강다니엘의 뛰어난 춤 실력은 언제나 국민 프로듀서들의 관심사 중 하나였다.


비보이 출신인 강다니엘은 춤을 '맛깔'스럽게 추는 능력이 있다.


그 때문일까. 같은 춤을 춰도 유독 강다니엘에게 시선을 뗄 수 없다고 고백한 사람이 한두 명이 아니다.


그의 이런 능력은 '프로듀스101' 시절 '열어줘' 무대에서 빛을 발했다.


5. 아이콘 - 비아이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힙합 그룹이라는 이미지에 가려져 있지만, 비아이 역시 춤선이 아름다운 아이돌 중 하나다.


비아이는 부드러우면서도 유연한 몸을 가졌다. 반면 춤을 출 때는 파워풀한 면모를 보여주기도 한다.


그의 그런 모습을 가장 잘 엿볼 수 있는 무대는 '지못미'와 '리듬타'다.


비아이의 반전 매력을 몰랐던 사람들을 앞으로 그의 모습을 눈여겨보도록 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