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보' 컨저링 감독이 찍은 판타지 영화 '아쿠아맨' 하이라이트 영상
'믿보' 컨저링 감독이 찍은 판타지 영화 '아쿠아맨' 하이라이트 영상
입력 2018.10.07 17:12

인사이트영화 '아쿠아맨'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마블 코믹스 영화가 가고 이제 DC 코믹스 작품이 온다.


최근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는 오는 12월에 개봉하는 판타지 영화 '아쿠아맨'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아쿠아맨'은 한국에도 수많은 팬을 거느린 '믿고 보는 감독' 제임스 완의 신작이다.


'아쿠아맨'은 평범한 인간 아버지와 아틀란티스 여왕 아틀라나 사이에서 태어난 아쿠아맨이 인간을 증오하는 배다른 형제 오션 마스터를 막기 위한 과정을 그린다.


아쿠아맨은 오션 마스터를 막기 위해 아틀란티스 왕국의 제벨리안의 공주 메라와 힘을 합친다.


인사이트영화 '아쿠아맨'


어린 시절 수족관에서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다 물속 상어들이 도와주는 광경을 목격하고 자신에게 특별한 능력이 있음을 알게 된 아쿠아맨.


호기심을 자극하는 아쿠아맨의 설정처럼 하이라이트 영상은 신비롭고 환상적이다.


하이라이트 영상은 아쿠아맨이 과거를 회상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육지의 아들이면서 바다의 아들이기도 한 아쿠아맨.


그의 어머니는 아쿠아맨에게 "네가 육지와 바다를 이어주는 다리"라며 "왕좌의 자리를 차지해"라고 말한다.


인사이트영화 '아쿠아맨'


하지만 그의 여정이 쉽지만은 않다. 아쿠아맨은 메라와 함께 괴상하게 생긴 누군가에게 쫓기며 생명을 위협받는다.


몸을 사라지 않는 배우들의 시원한 액션신과 한시도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화려한 CG가 두눈을 사로잡는다.


과연 아쿠아맨은 인간들을 구하고 어머니의 말대로 '왕좌' 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까?


아쿠아맨은 제이슨 모모아가 메라 공주는 엠버 허드가 연기한다.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아쿠아맨의 어머니는 니콜 키드먼이 맡았다.


감독, 배우진이 빵빵할 뿐만 아니라 스토리 역시 흥미로워 올겨울 극장가에서 많은 관객들에게 선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인사이트Twitter 'creepypuppet'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아쿠아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