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카리스마' 폭발했다고 난리 난 '댄싱하이' 이기광팀 댄스 무대
'섹시 카리스마' 폭발했다고 난리 난 '댄싱하이' 이기광팀 댄스 무대
입력 2018.10.06 15:30

인사이트KBS2 '댄싱하이'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댄싱하이' 이기광팀이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5일 방송된 KBS2 '댄싱하이'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꼴찌를 기록한 이기광팀이 설욕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이기광팀은 첫 번째 팀 배틀에서 꼴찌를 기록하며 팀원 2명을 방출한 바 있다.


두 번째 팀 배틀 주제는 K-WAVE였다. 단체 무대는 전과 달리 코치들과 함께 올라야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댄싱하이'


이기광은 무대에 오르기 전 "우리 팀이 꼴등 한 이유는 제가 코칭을 제대로 못 해줬기 때문"이라며 달라질 모습을 예고했다.


이번 미션에서는 만장일치로 팝곡이 선정됐다. 무대에 오른 팀은 섹시하면서도 파워풀한 무대로 시선을 잡아끌었다.


완벽한 강약조절, 음악에 제대로 녹아든 이기광팀의 춤에 관객들도 입을 틀어막고 무대에 집중했다.


인사이트KBS2 '댄싱하이'


중반부 무대에 등장한 이기광은 코치답게 남다른 춤선, 표정 연기로 무대를 압도했다.


이날 관객 점수까지 합산한 최종순위에서 이기광팀은 총점은 168점으로 호야팀, 저스트 절크팀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관객 평가는 2위팀인 저스트 절크팀보다 뛰어났다.


치열한 연습량이 그대로 보인 환상적인 무대에 누리꾼들은 "게임 끝이다", "악착같이 연습한 게 느껴진다", "등장부터 숨이 막혔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KBS2 '댄싱하이'는 춤을 좋아하는 10대들이 춤을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담은 댄스 배틀 프로그램이다.


Naver TV '댄싱하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