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보세운송 차량 운전자 지원 협약 체결
S-OIL, 보세운송 차량 운전자 지원 협약 체결
입력 2018.10.05 19:39

인사이트사진 제공 = S-OIL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S-OIL은 서울 마포구 공덕동 본사 사옥에서 한국관세물류협회 및 신한카드와 보세운송 차량 운전자 지원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S-OIL은 보세운송 화물차량 (수출 허가를 받은 화물이나 수입된 화물을 보세창고 또는 보세공장으로 운송해주는 차량)을 취급하는 한국관세물류협회 회원인 보세화물 운송 차량 운전자들에게 신한카드와 함께 유류비 절감 등 다양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S-OIL


업계 최고 수준의 할인혜택(리터당 55원 할인, 전월실적 무관)을 제공하는 한편, 신한 금융상품 이용관련 우대금리 및 care program 지원, 기타 유가보조금 잔여한도 알림 서비스, 고속도로 휴게소 이용관련 서비스, 한국타이어 이용관련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S-OIL 관계자는 "화물차 운전자들 사이에서 연비효율성, 출력, 오염물질 배출 저감 측면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에쓰오일 하이세탄 경유가 장시간∙장거리를 운행하는 보세화물 운송 차량 운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며 "유류 품질과 주유소의 서비스에 엄밀한 제품 선택 기준을 보이는 대형화물 차량 운전자에게 직접적이고 집약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시행해 경쟁우위를 지속적으로 확보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래퍼 치타가 밝혔던 '이종석 닮은 꼴' 훈남 남친이 공개됐다
입력 2018.12.18 17:47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래퍼 치타가 반해버린 남자친구의 정체가 공개됐다.


18일 OSEN은 래퍼 치타가 배우 남연우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치타의 연인 남연우는 독립영화계의 배우 겸 감독으로 유명하다. 


그는 지난 2014년 제1회 들꽃영화상에서 '가시꽃'으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고, 직접 연출하고 주연을 맡은 '분장'으로 청룡영화제 수상 후보까지 오른 바 있다.




최근에는 SBS 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에 출연해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앞서 지난 10월 치타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열애 중임을 고백했다.


치타는 남자친구를 배우 이종석 스타일이라고 설명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당시 치타는 "(우리 엄마는 내 남자친구에 대해) '무슨 인형이 들어오는 줄 알았다'라고 했다. 길쭉길쭉하고 하얗다. 이종석 느낌과 비슷하다"라면서 남자친구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