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살은 처음이라'서 '패피'로 변신하는 20살 김소현
'스무살은 처음이라'서 '패피'로 변신하는 20살 김소현
입력 2018.10.05 18:45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이프타임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오늘(5일) 배우 김소현이 처음으로 도전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무살은 처음이라'의 두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배우 김소현이 데뷔 10년만에 처음 단독 예능 프로그램에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무살은 처음이라-김소현의 욜로홀로 캘리포니아'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세계적인 패션 스타인 아미송과의 깜짝 만남이 그려진다.


패.알.못.(패션을 잘 모르는 사람) 김소현이 아미송을 만나 스타일 변신을 선보일 예정. 김소현의 본격적인 미국 LA 여행기가 그려질 '스무살은 처음이라'는 5일 오후 5시 라이프타임 디지털 채널에서 방송된다.


미국에 도착한 김소현은 첫 번째 공식 일정으로 팔로워 500만을 거느리고 있는 세계적인 패션 인플루언서 아미송을 깜짝 방문한다.


패.알.못. 김소현 글로벌 패션 인플루언서 아미송 만나 깜짝 변신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이프타임


사전 인터뷰에서 평소 트레이닝복을 즐겨 입는다고 밝힌 김소현은 천 벌이 넘는 어마어마한 양의 옷을 보유한 아미송을 만나러 가는 길부터 설렘 가득한 모습을 보여준다.


처음 만난 김소현과 아미송은 만나자마자 서로 예쁘다는 칭찬 릴레이를 이어가며 훈훈한 케미를 보여줄 예정. 김소현은 수 많은 패션 아이템들과 의상으로 백화점을 방불케 하는 아미송의 옷장을 보고 놀람을 금치 못한다.


또 김소현은 아미송에게 패션팁을 전수 받고 김소현에게 딱 맞는 스타일을 추천 받을 뿐만 아니라 아미송의 옷을 직접 입어보기도 한다. 아미송과 김소현의 만남은 방송 전부터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공개돼 화제가 된 바 있다.


세계적인 패션 인플루언서 아미송의 스타일링으로 완성된 김소현의 변신 결과와 깜짝 피어싱 제안에 대한 김소현의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스무살은 처음이라'는 오늘 오후 5시 유튜브 등 라이프타임 디지털 채널에서 공개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이프타임


'스무살은 처음이라' 네이버 TV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새로운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스무살은 처음이라'는 10월 20일 토요일 저녁 8시부터는 라이프타임 TV 채널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라이프타임은 미국 1위 여성 채널로 전세계 100여개국에서 1억 5천만 시청 가구수를 가지고 있다.


지난해 10월 한국에 론칭해 '나를 찾는 즐거움'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TV와 디지털 등 전방위 플랫폼을 넘나드는 다양한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이프타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