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제니피끄 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랑콤, '제니피끄 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입력 2018.10.05 18:09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니피끄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랑콤이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의 100ml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안티에이징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을을 맞아 베스트 셀러인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의 100ml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랑콤의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는 피부 속 단백질을 활성화해 탄력 있는 젊은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건조한 기후와 일교차로 피부 노화가 빨라지는 환절기를 맞아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됐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에는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고 깊은 보습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발효 용해물과 효모 추출물이 포함돼 가을철 약해지기 쉬운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피부 속 단백질을 활성화해 탄력 있는 젊은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부스팅 기능도 탁월하다.


또한 10월 프로모션으로 랑콤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도 선보인다. 


먼저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톤업 자외선 차단제(50ml)'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탄력키트 3종을,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20ml)'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여행용 3종 키트와 함께 11월에 출시 예정인 신제품 샘플 제공한다.


'레네르지 탄력 광채 크림(50ml)' 또는 '레네르지 탄력 광채 세럼(50ml)'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여행용 6종 키트를 '땡 미라클 핏 파운데이션(30ml)'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페이스 메이크업 2종 키트를 증정한다. 


랑콤의 10월 프로모션은 5일(금)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