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댕댕이가 계속 짖어대던 벽 속에 '아기 고양이'가 있었습니다
우리집 댕댕이가 계속 짖어대던 벽 속에 '아기 고양이'가 있었습니다
입력 2018.10.05 17:04

인사이트Dublin Fire Brigade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강아지가 연신 짖어대던 벽 안에는 새끼 고양이가 꼼짝도 하지 못한 채 갇혀 있었다.


최근 영국 일간 미러는 벽에 끼인 채로 죽어가다 호기심 많은 강아지 덕분에 목숨을 건진 새끼 고양이의 소식을 전했다.


아일랜드 더블린시에 거주하는 여성 카렌(Karen)은 강아지 '맥'과 함께 근처를 산책하고 있었다.


그런데 평소 호기심이 넘쳐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던 맥은 한 벽면으로 다가가 냄새를 맡더니, 큰 소리로 짖어대기 시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Dublin Fire Brigade


이를 수상히 여기고 벽면을 살펴 본 카렌은 곧 깜짝 놀라고 말았다.


벽면 사이로 보이는 작은 틈새에서 '새끼 고양이'가 발견된 것이다.


카렌은 서둘러 동물 구조단체와 소방서에 이 같은 사실을 알렸으며, 대원들은 현장에 도착해 벽면을 조심스럽게 제거하기 시작했다.


고양이는 그간 답답했던 듯 벽돌 하나가 제거되자마자 불쑥 얼굴을 내밀었다.


이에 한 대원이 손으로 고양이를 빼내면서 상황은 무사히 마무리될 수 있었다.


인사이트North Dublin Cat Rescue Ireland


이후 현장에서 활동한 동물 구조단체는 SNS 계정을 통해 고양이 구출에 도움을 준 많은 사람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단체는 "랠피는 수많은 사람들의 도움 때문에 안전하게 구출되었다"며 "모든 소방관들과 고양이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게 해준 맥에게 특히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편 병원으로 이송된 고양이는 낯선 상황에 몸을 움츠릴 뿐 매우 건강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고양이는 '랠피'라는 예쁜 이름까지 얻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North Dublin Cat Rescue Ireland

'살인 스케줄'에 힘들다며 '눈물'로 속마음 고백한 트와이스 정연
입력 2018.12.19 08:54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정연이 함께 고생하는 트와이스 멤버들을 떠올리다가 눈물을 흘렸다.


19일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는 VLIVE를 통해 일상 모습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9월 말부터 10월 중순까지 있었던 트와이스 일본 아레나 투어 다시 촬영된 멤버 정연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영상 속 정연은 친언니이자 배우인 공승연과 함께 트와이스 멤버들에게 줄 선물을 하러 쇼핑에 나섰다.



이후 그는 보컬실에서 따로 마련된 셀프카메라 앞에 앉아 선물을 몰래 준비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정연은 "다 같이 고생해주고 다 같이 옆에서 으쌰으쌰 해주고 힘이 돼 준게 멤버들이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이어서 그는 트와이스 멤버들이 바쁜 스케줄 탓에 현재 힘들어하는 상황이라고 고백했다.


그는 "저희가 일본에서 아레나 투어를 하고 있는데 그거랑 같이 한국에 다시 와서 한국 컴백 뮤비도 찍어야 되고 재킷사진도 찍어야 되고, 여러 가지 할게 많다"라고 상황을 전했다.



울컥하던 정연은 "옆에서 힘이 돼주고 싶은데 힘이 되어주지 못해서 뭔가 미안하기도 하고, 항상 팬분들한테도 웃는 모습만 보여줘야 하는데 뭔가 힘든 모습이 감춰지지 않아서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멤버들에게 미안했던 일화도 공개했다.


정연은 "팬분들을 위해서 뮤직비디오 촬영할 때 안무를 풀 영상으로 찍어보자고 제안을 했는데 멤버들이 되게 많이 힘들어해서 죄송하고 미안했다"라고 속내를 밝혔다.



멤버들을 생각하는 마음에 눈물을 흘리고 만 정연.


그는 그 와중에도 신곡 'YES or YES'를 부르며 홍보를 잊지 않았다.


이후 정연의 눈물이 담긴 영상이 올라온 뒤 트와이스 멤버들은 SNS를 통해 피드백을 했다.



막내 채영은 "왜 울고 그래... 맘 아프게. 사랑해 고맙고. 트와이스 9명 다 사랑하고 원스도 다 사랑해. 우리 건강하고 그냥 이대로만 쭉 가자. 또 사랑해"라고 글을 남겼다.


채영에 이어서 사나는 "혼자 울고 영상편지도 찍고 그 와중에 'YES OR YES' 홍보도 하고. 누구 때문에 이 시간에 눈물 흘리게 될 줄이야. 정연아 항상 고맙고 트와이스 사랑해. 내일 눈 부은 사람은 모두 정연이 탓"라고 말했다.


항상 밝기만 했던 정연이 멤버들 생각에 눈물을 흘리게 된 모습을 영상으로 만나보자.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