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리조트 제주서귀포, 아이와 함께하는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출시
켄싱턴리조트 제주서귀포, 아이와 함께하는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출시
입력 2018.07.12 20:54

인사이트사진제공 = 켄싱턴리조트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켄싱턴리조트 제주 서귀포에서는 여름 휴가시즌을 앞두고 '아이와 함께 편하게 떠나는 제주 여행'을 콘셉트로 아침, 브런치, 야식까지 모두 포함된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와 함께 제주 여행 시 리조트 내에서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3인 가족 기준으로 조식 및 수영장은 아이의 추가 요금 없이 제공되며, 여유로운 제주의 오후를 누릴 수 있는 애프터눈 티세트, 여행의 피로를 잊게 해 줄 야식 혜택까지 풍성하게 제공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켄싱턴리조트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디밤비와 함께하는 키즈 객실 1박, 조식 뷔페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야외 수영장 입장권 3매(성인 2인, 소인 1인), 애프터눈 티세트, 치킨&맥주 세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23만 9천원(세금 포함)부터다.


디밤비와 함께하는 키즈 객실은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아이템으로 객실 안을 채웠다.


감성적인 아이 방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한 '베이비머핀 블룸 범퍼침대'와 '베이비머핀 블룸 플레이하우스(실내형 텐트)'를 설치해 아이만을 위한 공간을 마련했다.


낯선 여행지에서 아이가 편안하게 잠들 수 있도록 키즈 객실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여행용 캐리어로도 활용할 수 있는 유아 붕붕카 '본토이 트레블러' 등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켄싱턴리조트


패키지 이용 고객을 위한 스페셜 혜택도 준비했다.


투숙 기간 동안 아이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이태리 명품 유모차 '잉글레시나 트릴로지'와 독일 프리미엄 유아 웨건 '시크포베이비 프론토웨건'을 무료로 대여해 준다.


여행 시 아이의 짐 때문에 많은 피로를 느끼는 부모를 위해 오직 켄싱턴리조트에서만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연애 시작한 '에이틴' 도하나♥남시우 뒷이야기가 공개됐다
입력 2018.12.18 10:06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웹드 '에이틴'의 뒷이야기가 공개돼 종영을 아쉬워하던 시청자들의 마음을 달랬다.


지난 17일 미디어 채널 플레이리스트 측은 웹드라마 '에이틴' 미공개 쿠키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도하나(신예은 분)과 남시우(신승호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던 도하나는 남자친구 남시우와 함께 미술학원을 찾았다.




학원에 들어가기 전 망설이는 도하나를 향해 남시우는 "상담 잘하고 와"라며 응원을 보냈다.


끝나면 연락하라는 그의 말에 도하나는 "근데 만약에 상담해보고, 내가 등록 안 하면?"이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도하나는 좋아하던 미술을 자신의 진로로 선택하는 것에 대해 혼란스러워했다.


이에 남시우는 "괜찮아. 그것도 네 선택이지"라며 여자친구의 의견을 존중해주는 모습을 보여 그녀를 웃게 만들었다.




남자친구 덕분에 한시름 놓게 된 도하나가 미술학원으로 들어가려는 그 순간 남시우에게 전화가 걸려왔다.


그에게 전화를 건 사람은 다름 아닌 이정민(백수희 분)이었다.


예전에 남시우가 있던 농구부의 매니저던 이정민은 도하나와 남시우가 썸탈때도 방해를 시도한 전적이 있었다.




연애를 시작하고도 이정민의 전화를 받게 된 남시우를 심각한 표정으로 바라보던 도하나는 속으로 "그래. 평범한 건 단 하나도 없었다"라고 생각했다.


과연 도하나와 남시우가 달달한 연애를 이어갈 수 있을까.


플레이리스트 측은 미공개 쿠키영상과 함께 웹툰을 공개하며 다가올 '에이틴 시즌 2'에 대해 기대를 높였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