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을 때마다 '하트(♥)' 살랑이는 '웰시 코기' 하트 뿜뿜 엉덩이컷
걸을 때마다 '하트(♥)' 살랑이는 '웰시 코기' 하트 뿜뿜 엉덩이컷
입력 2018.07.12 16:41 · 수정 2018.07.12 16:46

인사이트9gag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오동통한 엉덩이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웰시코기.


최근 웰시코기 사이에서 유행 중인 '헤어컷'이 심쿵사를 유발한다.


지난 11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나인개그(9gag)는 미용사가 촬영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웰시코기 한 마리가 꼬리를 살랑살랑 흔들며 얌전히 미용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9gag


강아지 미용을 거의다 마친 애견미용사가 유독 신경을 쓰는 부위가 있었다.


바로 토실토실한 귀여운 웰시코기 엉덩이다. 이 엉덩이는 웰시코기의 상징이라 해도 무방할 정도다.


미용사는 녀석의 엉덩이에 초집중해 가위질을 이어가다 손질을 다 마쳤는지 입가에 웃음을 가득 머금었다.


웰시코기의 엉덩이가 사랑스러운 '하트'로 변해있었기 때문.


인사이트9gag


주인도 강아지의 매력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에 기뻐하며 연신 카메라 플래시를 터트렸다.


공들인 보람을 느낀 미용사는 "요즘 웰시코기 사이에서 유행하는 스타일"이라며 흡족한 표정을 지었다.


한편 짧은 다리와 웃는 얼굴을 가진 웰시코기의 인기는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여우와 닮은 외모에 매우 짧은 다리, 통통한 엉덩이까지. 여기에 지능까지 비교적 높아 많은 반려인들이 웰시코기를 키우기 원한다. 


최근에는 웰시코기의 귀여운 엉덩이를 모티브로 한 휴대폰케이스, 이모티콘 등이 등장하면서 소비자들 사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reddit

워너원, 계약 연장 없이 '2주 후' 활동 종료한다
입력 2018.12.18 10:52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그룹 워너원이 계약 연장 없이 오는 31일 활동을 종료한다.


18일 워너원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워너원은 예정대로 오는 12월 31일 계약을 종료한다"라고 밝혔다.


최근 스윙엔터테인먼트, CJ E&M 등 각 멤버들이 속해있는 소속사가 함께 모여 이들의 활동 연장과 관련한 논의를 진행했고, 그 결과 더 이상의 활동 연장 없이 최종 해체를 하기로 결정했다.


일부 멤버들은 원래 속해 있던 팀에 재합류할 예정이며, 소속 그룹이 없는 멤버들은 데뷔에 전념한다.



계약은 12월 31일에 종료되지만 워너원의 공식 활동은 1월까지 이어진다.


연말, 연시 시상식에 참석하는 것은 물론 고척돔에서 열리는 1월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함께 영원히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워너원은 지난해 8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선발된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등 총 11명의 멤버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이들은 데뷔와 동시에 '괴물 신인'으로 불리며 눈부신 활동을 펼쳤다.


데뷔하자마자 밀리언셀러 기록, 연말 시상식 신인상 올킬, MAMA 남자 그룹상 수상, 월드투어 개최 등 역대 프로젝트 그룹 중 가장 뜨거운 인기를 구가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