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 이국적인 분위기의 '오감만족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출시
메종글래드 제주, 이국적인 분위기의 '오감만족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출시
입력 2018.07.12 20:54

인사이트사진제공 = 메종글래드 제주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대림의 호텔 브랜드 메종글래드 제주가 멀리 가지 않아도 이국적인 분위기의 제주에서 편안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오는 8월 5일부터 31일까지 투숙 시 글래드 바캉스 필수템인 글래드 x 덱케 비치 재즈 백& 파우치 세트,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3종 키트, 빌리 데오드란트 3종 세트를 제공한다.


'오감만족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에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준비된 객실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과 석식 뷔페가 제공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메종글래드 제주


인피니티 풀과 패밀리 풀에서 푸른 야외 정원을 바라보며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커플 선베드 3시간 이용권과 웰컴 드링크 2잔이 제공된다.


커플 타입은 물놀이를 위한 글래드 부메랑 튜브가 선물(투숙 기간 중 1개)로 제공되며, 패밀리 타입은 소중한 아이를 위한 바캉스 필수템인 키즈 선글라스와 오이보스 트래블킷이 제공된다.


또한 신규 오픈하는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 1인 입장권'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7월의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은 스파 '쥴라이'의 선물 같은 휴식, 바디 릴렉싱 트리트먼트 50분 스파 1인이 제공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메종글래드 제주


한편, 메종글래드 제주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백사장이 아름다워 제주에서도 물놀이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한 곽지 해변에서 진정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를 오는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샤워 시설, 간단한 음료와 스낵을 즐길 수 있는 스낵 바, 선베드 등이 비치 하우스 내에 마련되어 있어 일반적으로 해수욕장을 이용할 때 느꼈던 불편을 해소해주어 고객만족도가 높아 올해도 업그레이드된 시설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커플 타입(성인 2인 기준)은 38만부터, 패밀리 타입(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은 44만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패키지 이용 시 공항과 호텔, 호텔과 곽지 해수욕장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픽업&샌딩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시언 주택청약 당첨된 아파트 2년 만에 '7억→14억' 됐다
입력 2018.12.18 09:59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예능, 광고, 드라마 등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보이며 대세 배우로 거듭난 이시언이 부동산 대박까지 터뜨렸다.


18일 일간스포츠는 이시언이 청약 당첨된 아파트가 2년 만에 2배가 올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 2016년 6월 당시 공급면적 112㎡(33.88평형)를 기준으로 분양가가 약 7억원이었던 해당 아파트는 현재 매매가 14억원 정도에 거래되고 있다.


아파트 층이나 단지 등에 따라 거래 금액이 다르겠지만 2년 전에 비해 대략 7억원의 프리미엄이 붙은 것이다.



앞서 2016년 9월 이시언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자신이 이사할 곳이라며 공사 현장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이시언은 "대학을 졸업하자마자 청약저축을 9년 동안 3만원씩 넣었다. 1순위가 됐을 때 뭣 모르고 했는데 청약에 당첨됐다"고 밝혔다.


그로부터 2년 뒤인 지난 10월 이시언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사 중인 아파트 현장을 또다시 공개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무지개 멤버들은 2년 만에 거의 완공된 신축 아파트의 모습에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이시언은 "오는 12월 중순에 입주한다"고 감격해하며 말했다.


"집들이 제대로 해야 한다"는 박나래의 말에 "그런데 사실 굉장히 불안하다. 집다운 집에 안 살아보지 않나. 내 집인가 그 생각도 했다"고 솔직한 마음을 고백하기도 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