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카카오톡 '플친' 맺고 특별한 혜택 받아가세요"
요거프레소 "카카오톡 '플친' 맺고 특별한 혜택 받아가세요"
입력 2018.07.12 18:49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요거프레소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뜨거운 여름철 시원한 디저트를 누구보다 빠르게 맛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요거프레소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어보자.


지난 11일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2일부터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요거프레소가 고객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활용한 것.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요거프레소' 검색 후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는 즉시 다양한 소식과 혜택을 빠르게 접해볼 수 있다.


앞서 요거프레소는 금번 서비스를 런칭하면서 플러스친구를 맺은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처럼 유용하고 실속있는 이벤트와 정보 등을 제공해 많은 고객이 요거프레소의 소식을 받아보는 중이며 현재 플러스친구 수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라는 접근성이 뛰어난 소통 매체를 통해 요거프레소의 신메뉴, 브랜드 소식, 이벤트, 혜택 등 고객에게 다양한 소식을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다가온 뜨거운 여름을 즐겁게 보낼 '여름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 을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휴식의 장을 마련하고자 7월 한 달간 전 메뉴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한강뷰에 불판 식탁까지" 최초 공개된 홍윤화♥김민기 부부의 신혼집
입력 2018.12.18 19:09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깨가 쏟아지는 홍윤화와 김민기 부부의 신혼집이 공개됐다.


지난 17일 SBS플러스 '외식하는 날'에서는 18일 방송분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윤화와 김민기 부부의 보금자리인 망원동 신혼집이 최초 공개된다.


선공개된 영상 속 두 사람의 집은 한강이 보이는 멋진 뷰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남편 김민기의 로망이었던 만화방도 있다.



특히나 이들의 집에는 일반적인 가정집에서 보기 힘든 물품들이 속속 보여 놀라움을 안겼다.


한강에나 있을 법한 라면 끓이는 기계가 있는가 하면, 거실에는 고깃집에만 있는 '불판 식탁'이 자리 잡기도 했다.


이에 대해 홍윤화는 신혼집에 오기 전부터 미리 사놨던 아이템이라며 흐뭇해했다.


또 특이한 점은 이들의 신혼 방에는 침대가 없었다. 침대가 없는 이유는 둘이 눕기에 알맞은 침대 사이즈가 국내에 없어서 아직까지도 발품을 팔고 있다는 것이다.



이처럼 평범하지 않은 두 사람의 신혼집은 방송을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할 홍윤화 김민기의 신혼집은 '외식하는 날'에서 18일 화요일 밤 9시 30분 SBS Plus에서 방송된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