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끼 고양이' 구하려 세탁 건조기에 들어갔다가 감전돼 세상 떠난 '천사' 소녀
'새끼 고양이' 구하려 세탁 건조기에 들어갔다가 감전돼 세상 떠난 '천사' 소녀
입력 2018.07.12 11:16

인사이트Facebook 'Shelby Roos'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태어난 지 얼마 안 된 새끼 고양이가 세탁 건조기에 몸이 끼여 아둥바둥하는 모습을 발견한 10살 소녀.


소녀가 손을 뻗어 고양이를 구조하려던 순간 전기가 흐르는 사고가 발생했다.


지난 10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피플은 미국 텍사스주에 사는 소녀 그린리 마리(Greenlee Marie, 10)의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최근 마리의 집에서 키우던 고양이가 새끼를 건강하게 출산했다.


인사이트GoFundMe


새끼들이 무럭무럭 자랄 수 있도록 직접 녀석들에게 젖병을 물렸던 마리는 밤새 어린 고양이를 돌보며 남다른 사랑을 과시했다.


그러던 지난 7일 새끼 고양이 두 마리가 어미 품에서 보이지 않았다.


걱정이 된 마리는 주변을 둘러보다 세탁 건조기안에 들어가 있는 고양이들을 발견했다.


마리는 눈도 제대로 못 뜬 고양이들이 세탁 건조기 사이에 몸이 껴 낑낑거리는 모습이 안타까웠다.


그곳에 어떻게 들어갔는지 영문도 몰랐던 마리는 녀석들을 어미 품으로 돌려보내야겠다는 생각만 했다. 


곧바로 마리는 세탁 건조기안에 손을 넣었고 그 순간 끔찍한 감전 사고가 일었다.


인사이트GoFundMe


이 사고로 마리는 치명상을 잃었고, 결국 목숨을 잃었다. 


한순간에 착한 딸을 잃은 엄마 셸비 루스(Shelby Roos)는 비통함을 감추지 못했다.


그녀는 "딸이 세상에서 동물을 가장 좋아해 꿈이 수의사였다"고 말했다.


이어 셸비는 "모든 것에 동정심을 느끼던 착한 딸, 그곳에서 예쁜 아기 동물들과 행복했으면 좋겠어"라며 슬픈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10살 소녀의 안타까운 사망 소식에 현지에서는 추모글이 잇따르고 있는 상태다.


한편 경찰 측은 소녀의 목숨을 앗아간 건조기 배선 상태를 조사 중에 있다고 밝혔다.

박진영의 한결같은 '소나무 취향' 느껴지는 '청초미 갑' JYP 배우 7인
입력 2018.12.15 16:59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요즘 핫한 배우는 전부 JYP엔터테인먼트에 모여있다는 말이 있다.


그 정도로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들의 인기 요소는 무엇일까. 자세히 살펴보다 보면 왠지 비슷한 분위기를 풍긴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인 박진영의 한결같은 취향이 드러나는 것 같다는 소속 배우들이 누가 있는지 함께 만나보자.


1. 송하윤



MBC '내 딸, 금사월'의 '오월이' 혹은 KBS2 '쌈, 마이웨이'의 '설희'로, 본명보다 작품 속 이름이 더 익숙할 정도로 캐릭터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송하윤.


극 중 흠잡을 데 없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를 웃기거나 울리거나 하는 송하윤은 청순함이 매력적인 배우다.


그는 하얀 피부와 큰 눈, 맑은 미소까지 러블리하면서도 깨끗한 이미지를 갖고 있다.


2. 신예은



신예은은 연습생 신분으로 웹드라마 '에이틴'에 출연한 뒤 지난 8월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또렷한 이목구비로 인형 같은 예쁜 미모를 자랑하는 신예은은 더 물오를 것도 없는데 매일 리즈를 갱신해 팬들을 놀라게 만들고 있다.


오늘보다 내일의 비주얼이 더 기대되는 신예은은 오는 2019년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여자 주인공으로서 브라운관에 데뷔한다.


3. 김동희



신예은과 함께 웹드라마 '에이틴'에 출연한 김동희는 지난 9월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배우의 길을 걷게 됐다.


올해로 20살, 아직도 학생 때의 풋풋함이 남아있는 김동희는 교복도 잘 소화해내며 맑은 분위기를 자랑한다.


이미지 덕분인지 김동희는 최근 JTBC 'SKY 캐슬'에 출연하며 훈훈한 비주얼로 풍부한 감정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4. 정건주



웹드라마 계의 대표 남신인 정건주는 '이런 꽃같은 엔딩', 'WHY :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 등을 통해 주목받았다.


그는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외모, 훤칠한 피지컬로 여심을 저격했다.


5. 박규영



JTBC '제3의 매력'에서는 서강준의 동생으로, 가수 어반자카파의 '이 밤이 특별해진 건' 뮤직비디오에서는 차은우와 사내커플을 변신했던 박규영.


토끼처럼 귀여운 외모를 뽐내는 그는 주연, 조연 가리지 않고 도전하는 연기 열정을 보이고 있다.


따스한 햇살 같은 비주얼의 박규영은 2019년에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6. 장희령



웹드라마 '72초', '썸남', tvN '함부로 애틋하게' 등에 출연해 팔색조 매력을 뽐낸 장희령도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작품마다 신스틸러로 활약하는 그는 새 하얀색이 제일 잘 어울릴 정도로 말간 분위기를 자아낸다.


생기가 넘치는 장희령은 아직 인지도가 높지는 않아도 차근차근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만들어나가고 있다.


7. 신은수



영화 '가려진 시간'으로 데뷔해 강동원과 호흡을 맞췄던 신은수는 청아하고 단아한 이미지로 주목받았다.


이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한 신은수는 최근 MBC '배드파파'에서 드라마 주연으로 자신의 역량을 제대로 입증해냈다.


아직 17살 어린 나이지만 그는 "장르를 가리지 않고 모든 역할을 잘 소화하는 배우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자신의 미래를 그리는 성숙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