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한 달 동안 요거프레소 가면 '전 메뉴' 10% 더 싸게 먹을 수 있다"
"7월 한 달 동안 요거프레소 가면 '전 메뉴' 10% 더 싸게 먹을 수 있다"
입력 2018.07.12 17:57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요거프레소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 싶다면 요거프레소를 방문해보자.


지난 4일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7월 한달 동안 여름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요거프레소를 방문한 고객들은 전 메뉴를 10% 할인된 금액으로 맛볼 수 있다.


특히 요거프레소 7월 신메뉴인 메리수박, 익스트림 스무디, 요거트 쉐이크, 콜드브루 시리즈부터 대표메뉴 메리 시리즈, 구슬 시리즈, 오믈렛 시리즈, MD상품까지 모두 해당돼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요거프레소 


요거프레소가 진행하는 '7월 여름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은 2005년 런칭 이후 13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 소식을 접한 고객들은 "한 가지 메뉴만 고집했던 찰나 전 메뉴 10% 할인 이벤트로 다양한 메뉴를 접하게 된 계기가 됐다"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추억을 제공하는 요거프레소를 늘 지지하고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휴식의 장을 마련하고자 전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7월 고객 감사 이벤트'를 SNS에 공유한 이들을 대상으로 당첨자를 추첨해 '메리수박'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소소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yogerpresso1084th'

'달콤+애절' 음색으로 '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 싶어질 때가 있어' 완벽 커버한 슬기
입력 2018.12.18 11:05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레드벨벳 슬기가 남다른 음색을 뽐내며 팬들의 귓가를 촉촉이 적셨다.


지난 15일 레드벨벳 측은 '레드벨벳 아이컨택캠' 영상 '슬기로운 생활'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사 후 처음으로 자신의 방을 갖게 된 슬기의 모습이 담겼다.


체크무늬 잠옷과 토끼 헤어밴드를 착용한 슬기는 잠들기 전 벽에 기대 혼자만의 시간을 가졌다. 




슬기는 센치한 감성이 물씬 일었는지 가을방학의 대표곡 '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 싶어질 때가 있어'를 부르기 시작했다.


자기 직전인데도 불구하고 슬기는 특유의 꿀 떨어지는 보이스를 자랑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다.


카메라 가까이에 와서 말하듯 덤덤하게 노래 부르는 슬기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클로즈업 샷에도 잡티 하나 없는 도자기 같은 슬기의 피부는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또 슬기는 피아노와 드럼 소리에 맞춰 직접 연주하는 듯한 액션을 취해 보이며 귀여운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귀 호강 제대로 했다. 음원 내주세요", "민낯도 저렇게 예쁘다니", "슬기는 못 하는 게 없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 관련 영상은 9분 30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