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신라호텔 숙박권 받는 '배보다 배꼽' 이벤트 진행
신라스테이, 신라호텔 숙박권 받는 '배보다 배꼽' 이벤트 진행
입력 2018.07.12 08:49

인사이트사진제공 = 신라스테이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오픈 5년 만에 가장 큰 선물을 증정하는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신라스테이를 이용하면 신라호텔(서울신라, 제주신라, 신라스테이)의 숙박권을 증정하는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벤트로 기존 다른 이벤트와는 선물의 규모 면에서 차원이 다르다.


이번에 '배보다 배꼽'이라는 이름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 배경에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표시가 담겨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지난 2013년 동탄 오픈을 시작으로 최근 5년간 11곳으로 확대하고 2016년부터는 흑자경영을 지속하는 등 지금까지 안정적 운영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에는 신라스테이를 사랑해준 고객이 있었기 때문이다.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벤트 참여방법은 진행 기간 중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 App)를 통해 1박 이상 예약하고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신라스테이


행운의 주인공은 총 100명이다. 선물 구성은 서울신라호텔(20명), 제주신라호텔(20명), 신라스테이(20명) 숙박권을 증정하고, 신라스테이가 여름 시즌을 맞아 특별 제작한 리미티드 베어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워즈 포인트 1만 점을 각 20명에게 지급하는 혜택이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오픈 5년 만에 가장 큰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가심비 높은 신라스테이도 이용하고 푸짐한 행운도 받아 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참여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로 행운 당첨자는 9월 11일 신라스테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어린 딸 옆에서 '19금' 영상 찍었다가 비판 폭주 중인 '유튜버' 엄마
입력 2018.12.18 12:49


[인사이트] 한예슬 기자 = 어린 딸 옆에서 묘한 표정으로 지으며 앉아있는 여성.


얼핏 보면 평범한 영상 같지만 사실 여기에는 성적인 모습이 포함돼 있었다. 이를 안 누리꾼들은 어린 딸까지 이용한 유튜버에게 비판을 쏟아냈다.  


지난 17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넥스트샤크는 어린 딸을 앞에 두고 속옷을 노출하는 영상이 유튜브에 게재돼 논란이 일고 있다고 보도했다.


베트남 유튜브 계정 'Single Mom'이 지난 7일에 올린 영상에는 한 젊은 여성이 어린 딸과 함께 옷을 세탁하는 모습이 등장했다.


이 영상은 해당 유튜버가 게재한 첫 영상임에도 며칠만에 200만 회의 높은 조회 수를 기록했다.



영상 속에는 여성이 카메라를 의식하며 속옷을 노출하는 장면이 삽입됐다. 


이는 엄마의 일상 모습에서 성적인 매력을 느끼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자극적인 성인 콘텐츠였다.


심지어 여성의 실제 자녀들이 엄마 옆에서 함께 등장해 보는 이들을 더욱 충격에 빠트렸다.


이 영상은 시청자들은 물론이고, 다른 유튜버들 사이에서도 비판을 사고 있다.



게임 유튜버 '페이머니워비(PaymoneyWubby)'는 "이런 영상은 제발 찍지 말자"며 해당 영상을 비난했다.


페이머니워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린 아이들과 함께 성적인 영상을 촬영하는 것은 옳지 않다"며 "돈 몇푼 벌기 위해 자기 아이들을 이용하는 엄마가 있다는 게 불쾌하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수 많은 비판에도 이와 유사한 '엄마 페티시' 영상들이 유튜브를 통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한편 영상이 누리꾼들의 비판 폭격을 받자 'Single Mom'은 18일 해당 영상을 내린 상태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