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 마음대로 오가며 가수 뺨 때리는 노래 실력 뽐낸 조현우
'가성' 마음대로 오가며 가수 뺨 때리는 노래 실력 뽐낸 조현우
입력 2018.07.12 08:01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한국의 '대헤아' 조현우가 국가대표급 노래 실력을 자랑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2018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 조현우, 김영권, 이용, 이승우 선수가 출연했다.


'2018 러시아 월드컵'을 통해 스타 골키퍼로 등극한 조현우는 화려한 입담뿐 아니라 수줍급의 노래 실력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조현우는 소문난 '사랑꾼'답게 아내를 스튜디오에 데리고 나왔고, 직접 준비한 사랑의 세레나데를 열창하며 아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하나의 사랑'을 열창한 그는 놀랍도록 감미로운 음색과 완벽한 음정, 박자를 자랑했다.


그의 반전 노래 실력에 MC뿐 아니라 동료들 또한 술렁거렸다.


특히나 진성과 가성을 오가는 고난도의 기술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조현우가 가수 못지않은 실력으로 안정적으로 무대를 끝내자 패널들은 연신 감탄 섞인 반응을 보이며 그의 노래 실력에 칭찬을 쏟아냈다.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Naver TV '황금어장-라디오스타'

"현실 여친 느낌"···꿀 떨어지는 목소리로 팬들에게 자장가 불러주는 레드벨벳 슬기
입력 2018.12.15 19:23


[인사이트] 황비 기자 = 레드벨벳 슬기가 꿀 떨어지는 음색으로 자장가를 선보여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15일 레드벨벳 측은 '레드벨벳 아이컨택캠' 영상 '슬기로운 생활'을 공개했다.


'레드벨벳 아이컨택캠'은 레드벨벳 멤버들의 일상생활을 엿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슬기는 이사 후 갖게 된 자신의 방을 처음으로 팬들에게 공개했다.



잠옷과 귀여운 토끼 머리띠를 쓰고 편안하게 방을 소개하던 슬기는 노래를 틀어놓고 혼자만의 시간을 갖기 시작했다.


가만히 노래를 감상하던 슬기는 흥이 났는지 흥얼흥얼 노래를 따라불렀다.


늦은 밤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감미로운 목소리를 한 슬기는 '가을방학-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 싶어질 때가 있어'와 '알렉스-화분' 등 잔잔한 노래를 선보였다.



카메라를 가만히 응시하며 노래를 부르는 슬기를 보고 있노라면 여자친구와 영상 통화를 하는 듯한 기분도 느낄 수 있다.


'귀 호강'을 제대로 시켜 준 슬기의 자장가를 함께 들어보자.


※ 관련 영상은 9분 10초부터 시작합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