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제주 호텔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호텔 부문 1위 선정
켄싱턴제주 호텔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호텔 부문 1위 선정
입력 2018.07.11 17:45 · 수정 2018.07.11 19:41

인사이트사진 제공 = 켄싱턴 제주 호텔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켄싱턴호텔 앤 리조트의 '켄싱턴 제주 호텔'과 '켄싱턴 리조트'는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국내 호텔 과 리조트 부문 1위에 선정됐다.


'2018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는 디자인·품질·안전·성능·편리성·유행 등 여섯 가지 평가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아야 하며, 올해는 약 3,100여명의 엄마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온라인 리서치에 기업 및 사회 트렌드 분석을 더해 최종 수상 브랜드를 선정하였다.


이에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선정 기념으로 사랑하는 자녀와 함께 특별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맘스 초이스 패키지'를 2018년 7월 16일까지 예약 시 최대1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패키지 오픈 이벤트로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포인포 키즈 풀사이드 뷰 객실 또는 객실과 거실이 분리된 그랜드 디럭스 객실을 1일 5객실 선착순 무료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켄싱턴제주 호텔


또한,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이 있는 포인포 키즈 클럽에서는 케니의 동화나라, 케니와 만들기, 키즈 스포츠, 케니 쇼 등 다양한 무료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동화 같은 하루를 선사한다.


2박 예약 시에는 어린이 뷔페 스테이션이 마련된 '라올레'의 조식 뷔페, 제주 한식으로 즐길 수 있는 '돌미롱'의 조찬, 좀 더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루프탑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에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중 선택할 수 있는 조중식을 제공한다.


유아풀에서 즐거운 게임을 할 수 있는 케니 바당 놀당 프로그램 등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사랑하는 자녀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청초한 미모로 향수 광고 뒤집어 놓은 '웹드 여신' 신예은
입력 2018.12.18 16:30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신예 배우 신예은이 향수 광고에서 청순미 넘치는 미모를 뽐냈다.


지난 14일 패션 매거진 보그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신예은의 모습이 담긴 영상 한 편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은 한 향수 브랜드의 광고로, 브랜드와 찰떡같이 어울리는 신예은의 미모가 빛을 발했다.



영상은 잠에서 깨는 신예은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새하얀 이불 속에서 눈을 비비며 깨어난 신예은은 향수의 맑고 깨끗한 느낌을 청초한 비주얼로 표현해냈다.


신예은은 이불에 둘러싸인 채 밝게 웃는가 하면, 연보랏빛 니트를 입은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해 보였다.



향수를 손에 쥔 채 햇살 아래 선 그의 모습은 절로 탄성을 자아냈다.


화사한 영상의 분위기는 신예은 특유의 단아하고 청순한 느낌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졌다.


신예은의 청초한 미모가 돋보이는 영상을 직접 만나보자.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Vogue Korea(@vogue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