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린푸드, 무더운 여름철 힘나게 해줄 건강식 메뉴 3종 출시
현대그린푸드, 무더운 여름철 힘나게 해줄 건강식 메뉴 3종 출시
입력 2018.07.11 19:42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백화점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의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가 여름 시즌을 맞아 건강식 메뉴 3종을 선보인다.


현대그린푸드는 현대백화점 푸트코트 h'_Kitchen과 본가스시에서 토마토 라면, 전복 물회, 전복 비빔밥을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토마토 라면은 홍콩에서 맛 볼 수 있는 이색적인 음식으로 현지에서는 직장인들 사이에서 음주 후 찾는 '해장 메뉴'로도 유명하다. 최근 국내 한 방송에서 외식 전문가 백종원 씨가 홍콩에서 맛본 토마토 라면 맛을 극찬한 내용이 방영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현대그린푸드가 선보이는 토마토 라면은 돈코츠 육수에 생 토마토를 껍질을 벗기고 끓인 걸죽하고 붉은 국물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백화점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깊은 육수의 맛에 토마토의 신선 하면서도 깔끔한 맛 겻들인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판매 가격은 8,500원이며 판매처는 현대백화점 h'_Kitchen 6개점(무역센터점, 신촌점, 목동점, 충청점, 울산점, 중동점)과 본가스시 3개점(대구점, 송도점, 가든파이브점)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백화점


이와 함께 정통 일식 회전초밥 전문점 본가스시에서는 여름 보양식 메뉴로 전복 물회와 전복 비빔밥을 선보인다. 


판매 가격은 각각 1만 5천원이다. 


판매 기간은 각 점포별로 상이하며 재료 소진시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인터뷰 내내 원어민 뺨치는 '영어 실력' 자랑해 해외 팬 감탄하게 만든 제니
입력 2018.12.15 16:54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블랙핑크 제니가 유창한 영어 실력을 과시했다.


지난 14일 '빌보드' 공식 유튜브 채널 계정에는 미국 연예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에서 진행한 제니의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리포터는 "첫 솔로곡 'SOLO'로 빌보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를 비롯해 뮤직비디오도 23일 만에 1억뷰를 훌쩍 넘겼다"라고 제니의 'SOLO' 음원 기록을 재조명했다.


그러면서 "미국에서 전례 없는 성공 덕분에 제니가 속한 그룹 블랙핑크는 올해 K팝을 이끈 주역들로 손꼽힌다"며 "지금쯤 제니는 다양한 신기록을 깨는데 익숙해졌을 것"이라고 극찬했다.




이에 대해 제니는 "전 세계 팬들로부터 이렇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어서 영광으로 생각한다. 결코 이 순간을 당연하게 여기고 싶지 않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미국 활동도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 많은 스포일러를 전할 수 없지만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날 인터뷰에서 제니는 솔로곡 'SOLO'의 탄생 비화, 아티스트로서의 성장 이야기 등을 털어놨다.


제니는 전혀 긴장하지 않은 듯 리포터에게 장난스럽게 애교를 부리는가 하면, 인터뷰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이끌어냈다.




특히, 어릴 적 뉴질랜드에서 유학 경험이 있는 만큼 통역사 도움 없이도 인터뷰 처음부터 끝까지 유창한 영어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원어민 못지않은 표현과 유창한 회화 솜씨를 뽐낸 제니의 모습에 해외 팬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막힘없이 영어로 인터뷰를 진행하는 제니의 모습을 영상으로 확인해보자.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