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문화와 레저 혜택 강화한 7월의 '스마일클럽위크' 진행
G마켓·옥션, 문화와 레저 혜택 강화한 7월의 '스마일클럽위크' 진행
입력 2018.07.11 13:24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베이코리아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G마켓과 옥션이 스마일클럽 회원들에게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마일클럽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스마일클럽위크에서는 스마일클럽 회원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할인 및 배송 혜택과 함께 상품군을 더욱 강화했다.


특히 G마켓과 옥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12% 할인 쿠폰 각 10장을 추가로 지급하고 무료 스마일배송 쿠폰도 7월 한 달 동안 매일 증정한다.


7월 프로모션부터 신설된 '원데이 원 딜'에서는 매일 한 개의 상품을 예고제로 소개해 예정된 하루 동안 특가로 판매하거나 100원에 응모하는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달에는 유시민 작가의 북 콘서트 '유시민 작가와 떠나는 역사 패키지여행'과 워너원 브로마이드 딜, 해외여행 4인 가족 상품권 등을 마련했다.


인사이트G마켓 공식 온라인몰


유시민 작가의 북 콘서트는 스마일클럽 회원 500명을 초대해 오는 7월 24일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유시민 작가와 함께 역사 속으로 북캉스를 떠나는 컨셉으로 기획됐으며 신간 도서와 관련한 독자들의 궁금증에 대한 답변도 직접 들을 수 있다.


또한 워너원의 신규 화보 3장으로 구성된 브로마이드 세트를 스마일클럽위크를 통해 최초 공개해 1만 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베이코리아 통합마케팅본부 김소정 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여름 휴가철 쇼핑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스마일클럽 회원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전했다.


인사이트G마켓 공식 온라인몰

"조두순 출소하면 X랄 차준다" 예고한 '알찬선수' 이종격투기 명현만
입력 2018.12.18 13:14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X랄킬러', '내시제조기'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이종격투기 선수 명현만이 조두순에게 무서운 예고장을 보냈다.


지난 1일 명현만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명현만은 초등학생 여아를 성폭행한 흉악 성폭행범 조두순에 관해 이야기했다. 명현만은 어린 딸을 둔 아버지이기도 하다.


명현만은 "방송하는 이유는 조두순 때문"이라면서 "그런 X끼 어떻게 해야 하나. 출소가 2년 남았다고 한다"라며 분통을 터뜨렸다. 격한 감정을 억누르지 못하고 욕설도 섞어 쓰는 모습이었다.


그러면서 "원래 욕을 안 하는데 조두순 때문에 안 된다"라며 "운동시켜서 시합 데뷔 못 하나. 합법적으로 X 패듯이 패 주게"라는 발언도 했다.



명현만은 약한 사람(여아)에게 그러한 짓을 한 조두순에게 분노하며 "딸을 낳아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10년 20년 하는 (징역형은) 의미가 없다"고 주장했다. 


이어 "인터넷 잘하시는 분들 올려달라. 청와대에 태형을 만들어 달라고"라고 말하기도 했다.


방송을 한 날 명현만은 페이스북에 조두순 관련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명현만은 기사 링크 하나를 공유하며 "조두순 출소하고 이 글 보면 칼 들고 와라. X랄 차 준다"라고 경고했다.


한편 명현만 선수는 헤비급 이종격투기 선수로 190cm에 118kg의 체급이다. 다른 선수들에게 남성 낭심을 가격하는 기술인 '로블로'를 많이 가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