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쏟아지는 별빛 사이로 연인과 인생샷 남길 수 있는 이천 '별빛정원 우주'
반짝반짝 쏟아지는 별빛 사이로 연인과 인생샷 남길 수 있는 이천 '별빛정원 우주'
입력 2018.07.10 16:19

인사이트Instagram '15.0503'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반짝반짝 별빛이 가득한 테마파크 '별빛정원 우주'가 새로운 데이트 명소로 떠올랐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예쁜 조명 아래서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곳이 화제를 모았다.


누리꾼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스팟은 이천에 있는 테마파크 '별빛정원 우주'다.


'별빛정원 우주'에는 약 1만여 평의 정원 곳곳에 설치된 형형색색의 조명들이 밝게 빛난다.


나무, 잔디밭 등에 수놓아진 수십만 개의 조명은 마치 별빛을 연상시켜 낭만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인사이트Instagram 'h_a_7552'


'별빛정원 우주' 내에서는 아무렇게나 찍어도 평생 간직할 '인생샷'을 남길 수 있어 연인들의 발걸음을 재촉하게 만든다.


'별빛정원 우주'는 정원, 숲, 우주 공간 등을 표현한 10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특히 '우주'를 중심으로 펼쳐져 있는 '우주 스테이션', '플라워 가든', '반딧불이 숲' 등은 사람들이 사진을 가장 많이 찍는 곳이다.


별빛뿐만 아니라 귀여운 거대 토끼 등 다양한 모양의 조형물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주말, 사랑하는 연인과 색다른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이천으로 떠나보자.


인사이트Instagram 'h_a_7552'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yea_zzi'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jungdori'


인사이트Instagram 'hey_ju_ju_'

오늘 음중서 흰색 튜브톱+올림머리로 또 '리즈 갱신'한 아이린
입력 2018.12.15 17:53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레드벨벳 리더 아이린이 '쇼! 음악중심' 무대서 역대급 비주얼을 선보였다.


1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신곡 'RBB'(Really Bad Boy)로 컴백한 레드벨벳이 출연했다.


이날 레드벨벳은 5명 멤버 모두 각기 다른 개성을 뽐내는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그중 흰색 튜브탑 의상을 입고 똥머리 헤어스타일 한 아이린의 비주얼은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아이린은 쇄골을 드러낸 아찔한 튜브탑을 입고 한 손에 잡힐 듯한 허리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한층 머리를 끌어올린 '똥머리'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아이린은 남다른 미모는 물론 완벽한 이목구비와 두상을 자랑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아이린은 무대 중간중간에 아찔한 눈빛과 매혹적인 몸짓을 선보이면서 남심을 제대로 저격하기도 했다.



해당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어떤 옷을 입어도 완벽히 소화한다", "너무 예뻐서 넋 놓고 봤다", "아이린은 항상 옳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매 무대마다 리즈를 갱신해 우리를 놀라게 만드는 아이린의 미친 미모를 영상으로 만나보자.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