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KDB산업은행
[인사] KDB산업은행
입력 2018.07.10 14:50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KDB산업은행은 남북 경제협력 과정에서의 역할 강화를 위한 조직 개편에 따라 10일자로 다음과 같은 인사를 단행한다고 밝혔다.


산업은행은 이번 조직 개편 및 인사를 통해 기존 통일사업부를 한반도신경제센터로 꾸리고 센터 내에 '남북경협연구단'을 신설했다. 


이와 함께 산업은행은 차세대 여성 리더 육성을 위해 고졸 출신의 여성 부서장과 지점장인 신정순 금융결제부장, 이화주 의정부지점장을 승진했다.


◇본부장


△해양산업금융본부 배영운


◇부·실장


△기업금융4실 김창균 △PE실 조윤근 △심사2부 유일 △신용평가부 오세열 △금융결제부 신정순 △e-뱅킹전산부 이완희 △홍보실 박형순


◇지점장


△도곡 하홍덕 △금천 김경완 △노원 임준석 △마포 홍선영 △양천 김헌철 △의정부 이화주 △반월 김준형 △시화 배권희 △일산 홍정석 △춘천 김수현 △녹산 송만원 △진주 김수길 △당진 유시용 △전주 김록수


◇ 해외점포장


△상하이 고상필 △KDB브라질 김용훈

동생 수현의 섹시춤을 눈앞에서 본 '현실 오빠' 찬혁의 반응
입력 2018.12.15 18:51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악동뮤지션 찬혁과 수현이 '현실 남매'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줘 웃음을 안겼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악동뮤지션 남매의 모습이 담긴 한 영상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재조명됐다.


해당 영상은 지난 10월 제주도에서 진행된 세계 해군과 한류콘서트에서 찍힌 것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수현은 군 복무 중인 찬혁과 함께 곡 '200%', '오랜 날 오랜 밤' 등을 열창하며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노래를 마친 후 수현은 "올해 스무 살이 돼서 과감한 노출도 해봤다. 오늘 잘 보이고 싶은 분들이 많아서"라고 말했다.


그러자 찬혁은 장난기 가득한 말투로 "그럼 아까 연습했던 거 보여줄 의향이 있으신가요?"라고 물었다.


수현은 무대에 오르기 전 '유혹의 춤'을 연습했다면서 기꺼이 관중들에게 준비해 온 춤을 선보이겠다고 나섰다.


이어 수현은 관중석을 향해 눈을 깜빡거리면서 어깨를 흔들었다. 깜찍함으로 중무장한 그의 춤사위에 관객석에는 환호가 터져 나왔다.



하지만 한 명만 아무런 반응을 하지 못했다. 바로 수현의 친오빠 찬혁이었다.


동생의 귀여운 춤 실력을 눈앞에서 접한 찬혁은 입을 꾹 다물고 수현을 빤히 바라만 보고 있었다.


수현 또한 찬혁의 반응에 민망함을 느꼈는지 웃으면서 그에게 다가가 어깨를 토닥였다.


아웅다웅하는 현실 남매 케미를 선보인 두 사람의 모습에 현장에 있던 관객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