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회장님' 쌈디와 회식한 '나혼자' 멤버들
'1일 회장님' 쌈디와 회식한 '나혼자' 멤버들
입력 2018.07.10 18:59

인사이트Instagram 'wooju1025'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MBC '나 혼자 산다' 팀 회식에 쌈디가 참여했다.


10일 개그맨 박나래는 자신의 SNS에 "나 혼자 산다 월요일마다 회식. 이시언, 기안84, 쌈디, 박나래, 늦게 온 화사, 다이어트 중이라 못 온 우리 달심 회원님과 그의 남자 전 회장님. 비 오는 날 냉삼과 함께"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나래와 함께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배우 이시언, 웹툰 작가 기안84, 가수 쌈디가 회식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함께 삼겹살을 먹으며 진한 우정을 자랑해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특히 '나 혼자 산다'에 고정 멤버가 아닌 쌈디가 회식자리에 참여해 시선을 끌고 있다.


쌈디는 지난 6월 22일 게스트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다.


약 2년 만에 예능에 출연한 쌈디는 앨범 작업 때문에 식욕, 수면욕, 물욕은 물론이고 성욕까지 없어졌다고 밝혀 큰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쌈디는 지난 6월 29일에도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일일 무지개 회장까지 맡으며 능숙한 진행 실력을 선보였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2주 연속으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쌈디는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큰 웃음을 선사해 일부 시청자들은 그의 고정 출연을 바라기도 했다.


계속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회식까지 참여한 쌈디를 본 일부 누리꾼들은 "정말 쌈디가 해당 방송에 고정 출연을 하게 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과연 쌈디가 '나 혼자 산다'에 고정 멤버로 출연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Instagram 'khmnim15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