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 날' 여자친구랑 꼭 해보고 싶은 영화·드라마 '빗속 키스'신 7
'비 오는 날' 여자친구랑 꼭 해보고 싶은 영화·드라마 '빗속 키스'신 7
입력 2018.07.09 20:03

인사이트MBC '메이퀸'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흐린 하늘 속 추적추적 비가 내리는 날.


빗방울이 맺혀 흐르는 창문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노라면 문득 사랑하는, 혹은 사랑했던 연인이 떠오르기 마련이다.


작은 우산을 함께 쓰며 세상에 둘만 존재한다는 느낌, 그리고 제법 쌀쌀한 피부를 덮는 연인의 따스한 살결까지.


차가운 빗방울이 오히려 사랑을 뜨겁게 만들기 때문일 것이다.


그래서인지 영화와 드라마 속 커플들도 빗속에서 키스를 나누며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장면들이 많다.


비가 자주 내리는 요즘같은 여름철, 한 번쯤은 연인과 해보고 싶은 영화·드라마 속 빗속 키스신들을 모아봤다.


1. 첫 키스만 50번째 


인사이트'첫 키스만 50번째'


단기 기억 상실증으로 매일 모든 것을 잊어버리는 루시와 그런 루시에게 매번 고백하는 헨리.


헨리의 마음을 알아챈 루시는 헨리에게 이별을 고하기 위해 마지막 작별의 키스를 나눈다.


그동안의 고마움과 미안함, 사랑을 담은 한 번의 입맞춤이 빗속에서 더욱 애절하게 느껴진다.


2.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인사이트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미래의 일을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남홍주(배수지 분)와 사고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이종석 분).


함께 고난을 헤쳐나가던 둘은 어느새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그 중 남홍주는 꿈속과 현실을 넘나드는 빗속 키스로 정재찬과의 사랑을 확인한다.


3. 노트북


인사이트'노트북'


어린 시절 가난했던 청년 노아는 한없이 순수한 앨리에게 첫눈에 반해버리고 만다.


그러나 부모님의 반대로 헤어져야만 했던 둘.


7년이라는 세월이 흘러 다시 만난 이들은 빗속에서도 뜨거운 키스를 나누며 식지 않은 사랑을 확인했다.


4.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인사이트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서준희(정해인 분) 몰래 맞선을 본 윤진아(손예진 분)는 오해를 풀고 서로의 마음을 다시 확인했다.


우산 하나를 든 채로 그간 꺼내지 못한 이야기들을 솔직히 나누는 서준희와 윤진아.


그러다 서로를 너무나 애틋하게 느낀 둘은 빗속에서 진한 키스를 나눴다. 


5. 상류사회


인사이트SBS '상류사회'


창수(박형식 분)은 지이(임지연 분)과 어느 날 헤어질 것을 결심한다.


그러나 갑자기 소나기가 내리는 순간, 둘은 "비 오는 날 헤어지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차 안으로 들어갔다.


젖은 몸을 말리던 창수와 지이는 조용한 공간에서 서로의 눈을 맞추고 절대 이별하지 않을 것을 다짐하며 키스를 나눴다.


6. 티파니에서의 아침을


인사이트'티파니에서 아침을'


상류층 남자를 만나고 싶었던 홀리와 그런 그녀를 지켜주려는 가난한 소설가 폴.


홀리는 처음 폴에 대한 자신의 사랑을 애써 부정하며 그의 곁을 떠나려 했다.


그러나 곧 폴의 진심 어린 고백을 듣고는 빗속에도 아랑곳없이 입을 맞추며 자신의 사랑을 표현했다.


7. 스파이더맨

 

인사이트'스파이더맨'


폭우가 쏟아지는 가운데 사랑하는 연인 메리 제인의 뒤로 내려온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


제인은 그런 파커에게 다가가 입술이 보이도록 마스크를 벗기며 키스를 나눴다.


피터 파커를 연기한 토비 맥과이어는 코로 빗물이 들어가고 머리에 피가 쏠려 이 장면이 힘들었다고 고백했지만, 관객들에게는 최고의 키스신으로 남게 되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