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하늘 별 모두 담아 신비로움 느낄 수 있는 '신의 눈'이라 불리는 동굴
밤하늘 별 모두 담아 신비로움 느낄 수 있는 '신의 눈'이라 불리는 동굴
입력 2018.07.08 18:29 · 수정 2018.07.08 18:36

인사이트YouTube 'XtremeCollectionS'


[인사이트] 황비 기자 = 하늘을 향해 뚫린 두 개의 구멍으로 아름다운 하늘을 만끽할 수 있는, 그래서 '신의 눈'이라고 불리는 신비로운 동굴이 눈길을 끈다.


불가리아의 수도 소피아에서 북쪽으로 111km가량 떨어진 카루코보(Karlukovo)라는 마을엔 '프로호나(Prohodna)'라는 이름의 동굴이 있다.


프로호나는 불가리아에서 가장 유명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동굴이다.


인사이트Bulgariatravel.org 


292m의 긴 길이를 제외하고도 프로호나의 명성을 높이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것은 바로 천장을 향해 뚫린 두 개의 구멍이다. 


침식을 통해 만들어진 이 구멍은 언뜻 보면 마치 사람의 '눈'처럼 보인다.


그 때문에 프로호나는 '신의 눈', 혹은 '악마의 눈'이라 불리기도 한다.


천장에 뚫린 두 구멍은 낮에는 동굴 내부를 환하게 밝히는 역할을, 밤에는 별이 가득한 하늘을 감상할 수 있는 '창' 역할을 한다.


인사이트Bulgariatravel.org


쏟아질 듯한 별들을 구멍으로 감상하고 있노라면 자연의 웅장함과 마치 다른 세계에 있는 듯한 기분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 구멍으로 암벽 등반과 번지점프 등의 레포츠도 즐길 수 있다고. 그 때문에 레포츠를 즐기는 이들의 발걸음이 끊기지 않는다고 한다.


자연의 신비함과 레포츠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를 찾는 사람이 있다면 '신의 눈'을 찾아가 보는 것은 어떨까.


인사이트followthesisters.com

브랜드 옷 찰떡같이 소화해 '인간 명품'으로 불리는 스타 8인
입력 2018.12.15 11:48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최근 들어 스타들의 이름 앞에 자주 붙는 수식어가 있다.


바로 '인간 명품'이다. 샤넬, 구찌, 발렌시아가, 버버리 등 특정 브랜드들이 연예인을 지칭하는 별명이 되곤 한다.


이런 별명이 붙은 데에는 다 이유가 있다. 스타들이 해당 브랜드의 제품과 이미지를 찰떡같이 소화했기 때문.


뭘 입어도 아름답고 멋진 스타들이지만, 유달리 특정 브랜드와 찰떡궁합을 자랑해 '인간 명품'으로 불리게 된 스타들을 모아봤다.


1. 블랭피크 제니 - 샤넬



블랙핑크 제니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샤넬을 완벽히 소화해 '인간 샤넬'이라 불린다.


화려한 비주얼에 도도한 인상, 상큼한 매력을 지닌 제니는 샤넬의 우아한 느낌을 특유의 분위기로 소화해 화제를 모으곤 했다.


2. 방탄소년단 진 - 톰브라운



방탄소년단 진이 톰브라운 슈트를 착용하자 곳곳에서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단정하면서도 청순한 그의 미모는 댄디한 톰브라운 슈트와 잘 어울렸고, 큰 키와 넓은 어깨 덕분에 완벽한 '슈트핏'이 탄생했다.


3. 방탄소년단 뷔 - 구찌



공식 석상에서는 물론이고, 평소에도 구찌 아이템을 즐겨 입는 뷔는 팬들 사이에서 '인간 구찌'라고 불린다.


화려한 패턴의 재킷, 넥타이 등 다소 난해한 의상도 뷔가 입으면 찰떡같이 어울린다. 


4. 수지 - 펜디



펜디가 사람으로 태어난다면 수지 아닐까. 펜디의 모델인 수지는 브랜드와 완벽히 어울리는 소화력을 보여줬다.


펜디 특유의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은 유독 수지의 청순한 미모와 잘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냈다.


5. 워너원 강다니엘 - 발렌시아가



큰 키에 넓은 어깨, 선명한 복근까지 완벽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워너원 강다니엘. 그의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는 유독 발렌시아가와 잘 어울린다.


캐주얼하면서도 스웨그 넘치는 발렌시아가를 찰떡같이 소화하는 탓에 강다니엘은 팬들 사이에서 '인간 발렌시아가'라고 불린다.


6. 마마무 화사 - 구찌



독보적인 섹시미를 지닌 화사는 구찌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 하나도 멋스럽게 소화하며 새로운 '인간 구찌'로 떠올랐다.


수영복을 리폼한 무대 의상, 구찌 티셔츠, 플라워 패턴의 홀터넥 드레스 등 화사는 구찌의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해 화제를 모았다.


7. 엑소 카이 - 구찌



엑소 카이 역시 구찌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그는 파리에서 열린 2019 S/S 구찌 쇼에 한국을 대표에 참석했을 정도.


카이는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 완벽한 피지컬로 구찌의 다양한 의상을 소화해냈다.


8. 비와이 - 버버리



구찌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드러내 화제를 모았던 래퍼 비와이. 그가 버버리를 입고 등장하자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클래식하고 시크한 버버리 의상은 비와이와 찰떡같이 어울려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