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있지만 솔직히 비싸도 '너무 비싼' 치킨 TOP 6
맛은 있지만 솔직히 비싸도 '너무 비싼' 치킨 TOP 6
입력 2018.07.11 12:11

인사이트tvN '식샤를 합시다'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한국인이 사랑하는 야식 메뉴 중 하나인 치킨. 치킨은 바삭바삭한 식감과 특색 있는 맛으로 많은 이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하지만 중독되는 맛에 이끌려 치킨을 자주 먹으면, 확 줄어든 통장 잔고를 마주하게 된다.


매력적인 맛과 반대로 치킨의 높은 가격은 사악하게만 느껴진다.


맛은 있지만, 비싼 가격에 사 먹기 주저하게 되는 프랜차이즈 치킨을 모아봤다.


1. 굽네치킨 - 굽네 볼케이노 모차렐라 순살


인사이트Instagram 'ssoxxi'


굽네치킨의 '볼케이노 모차렐라 순살 치킨'은 2만1,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매콤한 굽네 볼케이노와 부드러운 모차렐라 치즈가 환상궁합을 자랑하는 이 제품은 비싼 가격에 구매를 망설이게 된다.


2. BBQ 치킨 - 마라 핫치킨(순살)


인사이트Instagram 'sanghee_0203'


BBQ의 '마라 핫치킨'은 바삭바삭한 치킨과 칼칼하게 매운 마라 소스가 조화로운 제품이다.


기본 치킨의 경우 1만8천9백원에 즐길 수 있지만, 순살치킨의 경우 2만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3. BHC - 순살맵스터


인사이트Instagram 'with_jung45'


BHC의 강력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순살맵스터'의 가격은 1만9,900원이다.


순살맵스터와 더불어 '순살뿌링클 핫'도 1만9,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4. 멕시카나 치킨 - 순살 땡초


인사이트Instagram 'jgh10004'


치토스 치킨, 오징어짬뽕 치킨 등 이색적인 신제품을 선보이는 멕시코의 '순살 땡초' 제품은 1만9천원이다.


'순살 땡초'는 화끈한 매운맛의 진수를 보여줘 높은 가격에도 매운맛 마니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5. 교촌치킨 - 교촌허니콤보


인사이트Instagram 'ddoni_ddun'


교촌치킨은 대부분의 메뉴가 1만8천원에 판매되고 있다.


달콤한 허니소스를 맛볼 수 있는 '교촌허니콤보', 국내산 청양 홍고추의 매콤한 맛이 일품인 '교촌레드콤보' 등 여러 제품을 해당 가격에 즐길 수 있다.


6. 네네치킨 - 실속메뉴


인사이트Instagram 'mi__jeong2'


네네치킨의 실속 메뉴는 대부분 1만8천원에 판매되고 있다.


실속 메뉴는 '크리미언치킨', '핫블링치킨', '치즈스노윙', '쇼킹핫 양념치킨' 등 다양한 치킨을 반 마리씩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니가 '연애' 얘기할때마다 사장님 양현석이 보내는 '살벌한 문자'
입력 2018.12.15 10:12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블랙핑크 제니가 예능 방송 하는 내내 출연하지도 않은 사장님 양현석의 눈치를 봐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미추리 8-1000'에서는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남자 연예인과 관련된 질문에 '현실 당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은 팀을 정하기 위해 멤버들에게 "평소에 마음에 품고 있던 연예인이 있다는 질문에 예, 아니오로 답해달라"라고 전했다.




멤버들은 각자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을 말한 가운데, 양세형은 아무 답도 하지 않은 제니에 대해 거침없는 폭로를 시작했다.


양세형은 "제니는 나와 함께 팀을 하고 싶어 무조건 옆에 따라 앉기로 했다"며 "그런데 연예인 얘기가 나오자마자 그냥 가만히 서 있다"고 말했다.


유재석이 제니에게 "왜 안 따라갔어요?"라고 물어보자, 제니는 민망한 표정과 함께 "후폭풍이 두려워 말하지 못했다"고 답했다.



이후에도 "연예인과 소개팅을 해본 적 있다"는 질문에 결국 제니는 폭발하고 말았다. 


제니는 "이게 뭐야, 저 그냥 여기 서있을게요"라며 "이런 얘기하면 사장님한테 문자 와요. 모니터 하신단 말이에요"라며 극구 사양하는 모습을 보였다.


유재석이 "그럼 이 질문에 예라고 답하면 뭐라고 메시지가 오냐"고 묻자, 제니는 "죽는다"라는 짧은 답변으로 멤버들을 폭소케 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