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한 초코에 '체리' 잔뜩 올려 환상의 맛 자랑하는 투썸 '체리초콜릿케이크'
진한 초코에 '체리' 잔뜩 올려 환상의 맛 자랑하는 투썸 '체리초콜릿케이크'
입력 2018.07.07 19:36

인사이트Instagram '_hee_12_'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초콜릿과 체리가 만난 '체리 초콜릿 케이크'가 환상적인 맛을 선사한다는 후기가 연이어 올라오고 있다.


환상적인 맛을 자랑하는 디저트로 유명한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신메뉴를 출시할 때마다 심혈을 기울이는 덕분에 늘 호평을 얻고 있다.


쏟아져 나오는 신메뉴 속에서도 오래도록 사랑받는 메뉴가 있었으니 바로 '체리 초콜릿 케이크'다.


인사이트Instagram 'hyun.__'


'체리 초콜릿 케이크'의 비주얼은 오동통한 체리와 알 굵은 거봉 포도가 가득 쌓여있어 침샘을 폭발하게 만든다.


케이크를 자르면 진한 초코 쉬폰과 부드러운 초콜릿 생크림이 가득 들어있어 빨리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게 한다.


한입 베어 먹으면 극강의 달달함을 안겨다주는데, 초콜릿 생크림 안에는 작은 초코볼이 숨어있어 씹을 때 톡톡 튀는 식감을 선사한다.


인사이트Instagram 'ophelia_hong_'


투썸플레이스는 제철 과일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정책이 있어 '체리 초콜릿 케이크'는 제철인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케이크다.


딸기가 제철인 겨울부터 5월까지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판매한다.


제철을 맞은 체리의 상큼함으로 여름철 떨어진 입맛을 되살려주는 '체리 초콜릿 케이크'를 만나보자.


인사이트Instagram 'jerrycancho'

'동치미 무' ASMR 영상 신고 당해 삭제됐다는 띠예
입력 2018.12.15 13:05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유튜버 띠예가 구독자 달콤이들에게 속상한 소식을 전했다.


지난 14일 유튜버 띠예는 자신의 채널에 "동치미 무 ASMR을 모르고 삭제해버렸어요. 죄송해요"라고 글을 남겼다.


해당 영상은 띠예가 아무 말 없이 동치미 무를 먹는 모습이 담긴 것으로 초등학생의 순수한 모습에 2일 만에 150만 조회 수를 돌파한 것이었다.


귀여운 영상 삭제 소식에 구독자들은 아쉽지만 띠예를 응원했다.



하지만 15일 띠예는 뜻밖의 소식을 전했다.


띠예는 유튜브 계정에 "달콤이 여러분 제가 삭제한 것이 아니라 동치미 무 ASMR이 신고가 당한 거였어요. 어머니 아버지가 왜 신고를 당했는지 알아보신대요. 앞으로 열심히 해서 신고받지 않게 해볼게요. 죄송하고 사랑해요"라는 글을 공개했다.


알고 보니 띠예는 자신이 무언가를 잘못 눌러 삭제한 줄 알았던 그 유튜브 영상이 누군가의 신고로 인해 삭제를 당한 것이었다.



현재 동치미 무 ASMR 영상은 유튜브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여 삭제된 동영상으로 변했다.


뿐만 아니라 "악플 달지 말아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띠예의 머랭 쿠키 ASMR 영상 역시 게재한지 1시간도 안돼서 삭제됐다.


그저 초등학생의 깜찍한 모습이 담긴 영상이었는데 신고를 당했다는 소식에 구독자들은 "대체 누가 신고 한거야", "달콤이들은 사람도 찢어!", "울 띠예 상처받지 말았으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