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통같은 여름 무조건 '1인1빙'해야 하는 설빙 빙수 BEST 6
찜통같은 여름 무조건 '1인1빙'해야 하는 설빙 빙수 BEST 6
입력 2018.07.07 11:59

인사이트Instagram 'sulbing.official'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걸어만 다녀도 이마에 땀이 송골송골 맺히는 햇빛 쨍쨍 여름이 돌아왔다.


이맘때가 되면 우리는 한입만 먹어도 더위를 물리칠 수 있는 '빙수'가 뇌리에 콕 박힌다.


시원하면서도 달콤한 빙수는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


수많은 빙수 브랜드 중에서도 유독 다양한 종류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설빙'.


설빙 빙수는 부드럽게 씹히는 우유 얼음에 상큼한 과일부터 달콤한 초코까지 토핑도 다양하다.


무더운 여름을 맞아 우리의 몸을 시리도록 차갑게 만들어줄 설빙 베스트 메뉴 6가지를 모아봤다.


1. 리얼통통수박


인사이트Instagram 'youngmi023'


인사이트Instagram 'gkswjddk05'


인사이트Instagram 'philosykos1'


리얼통통수박은 여름 제철과일 커다란 수박이 올라가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한입 크기로 썰어져 있는 달콤하고 시원한 애플수박이 입맛을 돋운다.


수박과 함께 상큼한 딸기 아이스크림, 부드러운 큐브 치즈케이크와 말캉한 코코넛 젤리가 들어 있어 식감을 더한다.


아래 깔린 우유빙수와 특제 수박 소스까지 함께 섞어 한입에 먹으면 무더위에 지쳤던 몸이 회복되고 있음을 느낄 것이다.


2. 메론설빙


인사이트Instagram 'hailey_de_rim'


인사이트Instagram 'hyesoo0221'


인사이트Instagram 'sulbing.official'


메론설빙에는 국내산 생멜론이 빙수에 통째로 들어가 있어 과일의 맛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메론설빙은 3가지로 나뉘는데 취향대로 골라 먹으면 된다.


우선 오리지널 버전인 '리얼통통메론'과 새콤달콤 딸기와 치즈가 환상 궁합을 자랑하는 '딸기치즈메론설빙'이 있다.


마지막은 통통한 메론 안에 요거트 빙수와 치즈케이크가 잔뜩 담겨있는 '요거통통메론'이다.


3. 레드벨벳 브라우니설빙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ejnara178'


레드벨벳 브라우니설빙은 촉촉한 레드벨벳 케이크와 쫀득한 브라우니가 만나 환상의 맛을 자랑한다.


촉촉한 레드벨벳 케이크 사이에 꾸덕꾸덕한 브라우니가 숨어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여기에 하얀 생크림과 초코소스가 잔뜩 뿌려져 있어 달콤함을 더한다.


4. 인절미설빙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ulbing.official'


인절미설빙은 설빙이라는 브랜드를 유명하게 해준 대표메뉴다.


우유 베이스 얼음에 콩고물과 인절미가 가득 올라가 극강의 고소함을 뽐낸다.


달콤하면서도 질리지 않는 맛에 '1인 1빙수'는 기본이라는 후문이다.


5. 첵스초코설빙


인사이트Instagram 'jjaelong22'


인사이트Instagram 'misom1541'


인사이트Instagram 'jjaelong22'


첵스초코설빙은 고소한 우유빙수와 바삭바삭한 '첵스초코'가 역대급 조합을 이룬다.


산처럼 쌓여있는 아이스크림에 그릇 한가득 담겨 있는 첵스초코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먹고 남은 첵스 시리얼에 우유를 부어 먹으면 또 하나의 꿀맛 레시피가 완성된다.


6. 그린티초코설빙


인사이트Instagram 'youjin1026'


인사이트Instagram 'mj_bang_'


인사이트Instagram 'kkk5194'


그린티초코설빙은 쌉싸름한 녹차맛과 달달한 초코맛이 잘 어울리는 것이 큰 특징이다.


설빙의 우유 얼음에 제주산 녹차가루와 커다란 녹차 아이스크림이 올라갔다.


여기에 바삭한 오레오와 초코 브라우니까지 담겨있어 달콤하면서도 쌉쌀한 맛이 군침을 돌게 만든다.

오늘 음중서 흰색 튜브톱+올림머리로 또 '리즈 갱신'한 아이린
입력 2018.12.15 17:53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레드벨벳 리더 아이린이 '쇼! 음악중심' 무대서 역대급 비주얼을 선보였다.


1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신곡 'RBB'(Really Bad Boy)로 컴백한 레드벨벳이 출연했다.


이날 레드벨벳은 5명 멤버 모두 각기 다른 개성을 뽐내는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그중 흰색 튜브탑 의상을 입고 똥머리 헤어스타일 한 아이린의 비주얼은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아이린은 쇄골을 드러낸 아찔한 튜브탑을 입고 한 손에 잡힐 듯한 허리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한층 머리를 끌어올린 '똥머리'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아이린은 남다른 미모는 물론 완벽한 이목구비와 두상을 자랑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아이린은 무대 중간중간에 아찔한 눈빛과 매혹적인 몸짓을 선보이면서 남심을 제대로 저격하기도 했다.



해당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어떤 옷을 입어도 완벽히 소화한다", "너무 예뻐서 넋 놓고 봤다", "아이린은 항상 옳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매 무대마다 리즈를 갱신해 우리를 놀라게 만드는 아이린의 미친 미모를 영상으로 만나보자.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