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2018 '메이플스토리' 여름 인기 아이템 론칭
11번가, 2018 '메이플스토리' 여름 인기 아이템 론칭
입력 2018.07.06 17:33

인사이트사진 제공 = 11번가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11번가가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인 '메이플스토리' 여름 아이템 2종을 오늘부터 8월 1일까지 단독 판매한다.


온라인에서는 메이플스토리 게임 내 캐시샵 외에 오직 11번가에서만 만날 수 있다.


이번에 론칭하는 아이템은 '메이플스토리' 사용자들이 매년 기다리는 여름 인기 아이템 2종이다.


'마네킹(치장성 아이템)'은 1만 8,900원, '물범프린스 패키지(기능성 아이템)'는 2만 1,900원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11번가


올 한해 11번가와 넥슨은 새로운 협업을 통한 콘텐츠 발굴을 적극적으로 이어가기로 했다.


11번가는 하반기 동안 넥슨의 인기 게임 아이템과 관련해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11번가 고객들은 OK캐쉬백 등 11번가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들을 적용해 다양한 무형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11번가 김승태 팀장은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메이플스토리'의 아이템 론칭을 시작으로, 올 한해 '넥슨'과의 협업을 통해 젊은 고객들을 많이 늘리고 새로운 콘텐츠 발굴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X' 마려워 화장실 가려고 폭풍질주해 '달리기 상위권' 기록한 아이돌
입력 2018.12.15 11:43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아이돌 그룹 베리굿의 멤버 조현이 군대 훈련 중 예상치 못한 장 신호로 폭주(?)하고 말았다.


지난 13일 MBC '진짜 사나이 300'에서는 백골부대 최정예 전투원에 도전한 출연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해당 방송에서 출연자들은 '백골 표 지옥 뜀걸음'이라 불리는 3km 달리기 훈련을 받았다.


이날 출연진 중 조현은 여자 하사들과 함께 달리며 상위권을 유지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매번 하위권을 기록하며 조교에게 혼나기 일쑤였던 조현의 반전 모습에는 한가지 숨겨진 비밀이 있었다.


사실 조현은 뛰던 중 화장실을 너무 가고 싶어 미친 듯이 달렸던 것이다.


뛰는 내내 조현은 옆에 있는 조교에게 "아 사실 화장실 가고 싶습니다. 응가(?) 마려워요. X 마렵습니다 진짜"라며 자신의 장 신호를 알렸다.


이에 옆에서 달리던 조교는 자신이 더 안절부절해하며 화장실을 가자고 권했다.



하지만 조현은 군인 정신으로 "(끝까지) 갔다 오겠습니다!"라며 "으어! 화장실"이라는 말과 함께 열심히 달렸다.


이 같은 '장 버프'를 받아 그는 18분 3초라는 기록을 세우며 완주에 성공했다.


훈련 후 개인 인터뷰에서 조현은 "'똥이 마렵습니다! 진짜 안됩니다'라면서 배를 붙잡고 뛰었습니다"라고 상황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 관련 영상은 32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