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공짜'로 홍콩 여행 다녀올 '주인공' 100명을 찾습니다.
PRESENTED BY 클룩
친구랑 '공짜'로 홍콩 여행 다녀올 '주인공' 100명을 찾습니다.
입력 2018.07.11 17:42

인사이트(좌) 클룩, (우) 인사이트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매일매일이 꿈같은 이국적 풍경의 홍콩은 여름 휴가철 여행지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다.


아직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했다고 좌절하긴 이르다. 여기 역대급 스케일의 '공짜' 홍콩 여행을 갈 수 있는 기회가 당신에게 생겼으니 말이다.


전 세계 200여 개 도시, 총 5만여 개가 넘는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아시아 최대 규모) 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이 여행 '끝판왕'이라 할 만큼 특별한 무료 여행 이벤트를 준비했다.


인사이트클룩


화려한 야경의 도시 '홍콩'을, 그것도 절친한 친구와 함께 갈 수 있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다.


오는 7월 17일까지 클룩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홍콩 액티비티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해당 화면을 '캡처'한다. 이후 캡처한 화면을 클룩 페이스북 페이지 댓글란에 등록, 여행을 가고 싶은 사연을 적고, 함께 갈 친구를 태그해 업로드하면 끝이다.


나만의 사연을 쓰고 응모하면 태그한 친구를 포함해 총 100명에게 8월 4~6일 일정의 홍콩 여행 항공권과 숙박권을 제공한다.


게다가 당첨자 중 '베스트 사연'에 선정된 한 명은 여행 내내 영상 제작 전문 스태프가 동행해 만든 추억이 가득 담긴 영화 같은 여행 영상을 선물 받는다. 또한 홍콩 현지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50만원' 상당의 '클룩 상품권'까지 제공하니, 가히 돈 버는 여행이 아닐 수 없다.


인사이트캐세이패시픽항공


공짜라고 해서 퀄리티를 의심할 필요는 없다. 이번 이벤트에 선정되면 '최상'의 서비스만 제공받게 된다.


먼저 아시아를 대표하는 홍콩 국적기인 '캐세이패시픽항공'으로 오고 가는 길의 편안함을 보장받는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업계 최초로 스카이트랙스가 선정한 '세계 최고 항공사'로 4회나 선정된 곳이다. (게다가 이는 무려 최다 선정이다)


넉넉한 수하물은 물론이고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제공할 정도로 고퀄리티인 기내식과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 마련돼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재밌는 기내 경험을 할 수 있다.


여행을 마치고 피로를 풀어줄 쾌적한 숙소도 마련됐다.


2박 3일 여행 내내 홍콩 침사추이 4성급 호텔에 머무르며 조식까지 제공받아 여행으로 지친 피로를 말끔히 풀 수 있다.


인사이트클룩


클룩은 유통구조를 단순화해 비용을 확 낮추는 대신 서비스의 질은 더 높였다. 덕분에 소비자는 해외여행 시 교통, 어트랙션, 액티비티, 와이파이 등 여행에서 없어선 안될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국내 및 현지 어느 곳에서나 구매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구매와 동시에 바로 발권되는 모바일 바우처는 즉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꿈결 같은 홍콩 여행을 무료로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고 클룩 페이스북에 방문해 응모해보자.


인사이트클룩


응모 후에는 발송자 전원에게 선물을 주는 프로모션 공유 이벤트(☞바로가기)에도 잊지 말고 참여하자.


개인 SNS에 해당 프로모션 이벤트를 공유하고 '클룩'에 페이스북 DM으로 공유 '인증샷'을 발송하면 발송자 전원에게 '클룩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제공한다.


올여름 집에 지갑을 둔채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클룩 앱부터 다운받고, 단 10초만 투자해 환상적인 홍콩에서의 2박 3일을 선물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바로가기)


YouTube '클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