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비츠, '베이비&키즈 치약' 론칭 기념으로 사전 예약자에게 '1+1' 증정
보나비츠, '베이비&키즈 치약' 론칭 기념으로 사전 예약자에게 '1+1' 증정
2018.06.28 18:56

인사이트사진 제공 = 보나비츠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보나비츠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유기농 성분과 천연유래성분으로 이루어진 어린이 치약을 출시한다.


28일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 보나비츠는 베이비&키즈 치약을 새롭게 선보이며 오는 7월 1일부터 12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보나비츠는 오는 16일 '보나비츠 베베 치약'과 '보나비츠 킨더 치약' 정식 출시에 앞서 1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예약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동일 제품을 하나 증정하는 1+1 혜택 및 보나비츠 어린이 스토리북을 추가 증정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 예정인 보나비츠 베베 치약과 킨더 치약은 소중한 우리 아이들을 위해 더욱 깐깐해지는 엄마의 마음으로 성분 및 생산의 안전까지 고려해 파라벤, 트리클로산, CMIT, MIT 등 논란이 되는 성분을 모두 배제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보나비츠


또한 안전한 원료인 유기농 성분과 천연유래성분, EWG 1등급 원료로 이루어진 레시피로 개발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보나비츠 베베 치약은 양치질이 어려워 치약을 삼키기 쉬운 신생아부터 4세까지 어린 아이를 위한 치약으로 불소와 연마제를 배제하여 제조되었으며, 킨더 치약은 5세부터 10세까지 어린이들에게 맞는 저불소, 저연마제 처방으로 치아가 약한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치아 관리를 할 수 있게 했다.


보나비츠 베베 치약과 킨더 치약은 각각 천연 라즈베리 향과 천연 블루베리 향을 첨가하여 양치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즐겁게 양치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왔다.


항균, 항염 등 잇몸 케어에 도움을 주는 유기농 세이지엑스 성분 및 구취케어 효과가 탁월한 유기농 녹차엑스 성분, 비타민 B6 성분인 피리독신염산염 등 천연유래성분이 복합적으로 함유돼 효과적으로 치아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 보나비츠 베베 치약과 킨더 치약은 오는 1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사전 예약 가능하며, 정식 출시일인 7월 16일 일괄 배송 예정이다.

"은근슬쩍 우리집 들어와서 대놓고 낮잠 때리고 간 '시골 똥강아지'를 신고합니다"
입력 2018.12.12 13:59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시골 똥강아지가 문지방에 서서 망부석이 됐다가 따뜻한 온돌에 녹아버렸다.


지난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시골집 댕댕이가 귀엽게 굴어서 자랑하고 싶다"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익명의 글쓴이 A씨는 "시골이라 강아지들을 밖에서 키운다"며 말문을 열었다. A씨와 함께 사는 강아지들은 엄마 개와 아빠 개, 그리고 아가 개 총 세 마리.


이날 엄마 개와 아빠 개는 A씨의 다른 식구와 함께 산책을 나갔다. 어린 강아지만 남은 상황. 밖은 춥고, 혼자라 외롭고. 녀석은 우물쭈물 사람 식구들이 사는 집 현관문으로 들어섰다.


A씨는 "집에 막 들어오면 식구들이 싫어하는데, 그걸 아는 건지 모르는 건지 문 앞에서 나가지도 들어오지도 않고 낑낑거리며 버티고 있었다"며 사진을 공개했다.




A씨가 글과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문지방을 차마 넘어오지 못하고 꾸물거리는 어린 백구의 모습이 담겼다.


가족들은 녀석을 집 안으로 들여보내 주었다. 그럼에도 강아지는 순하게도 더 이상 들어오지 않고 문 바로 앞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그리고는 이내 집안이 따뜻한지 눈을 감으며 꾸벅꾸벅 졸다가 스르륵 잠들고 말았다.


엄마 아빠 강아지가 올 때까지 잘 자다가 돌아갔다는 '개린이' 백구. 


어쩐지 안쓰러우면서도 사랑스러움이 넘치는 강아지의 모습은 추운 겨울 보는 이들의 마음에 훈훈함을 안겨줬다는 후문이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