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 평창,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출시
켄싱턴호텔 평창,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출시
2018.06.28 15:07

인사이트사진제공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아이들과 함께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즐기고 싶은 사람에게 켄싱턴호텔 평창을 추천한다.  


28일 켄싱턴호텔 평창은 영유아 동반 여행객을 위해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멀리 해외로 가지 않고도 국내에서 이국적인 정취를 느끼며 식사, 키즈 프로그램, 수영장 등 호텔 내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온 가족이 알찬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그린밸리 조식, 정통 프랑스 요리를 선보이는 패밀리 다이닝 세트, 모나르떼 프로그램 체험, 정글 키즈 어메니티, 실내 수영장&사우나 이용, 객실 내 무료 스낵 박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또한 패키지 고객에 한해 오대산 천혜의 자연을 감상하며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실외 워터 플레이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패밀리 다이닝 세트는 점심 또는 저녁 식사로 제공되며 등심 스테이크, 파스타, 키즈 메뉴로 구성됐다. 


키즈 액티비티로 제공되는 모나르떼 체험은 인문학 스토리를 미술 활동과 연계한 초등인문학 융합체험 프로그램이다.


별자리 만들기, 애프터눈 티세트 만들기 등을 통해 아이들이 다채로운 콘텐츠를 체험하고 지루하지 않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정글 키즈 어메니티는 헤어 앤 바디 워시, 바디 밀크, 크림솝 구성의 3종 세트가 제공된다.


가격은 주중(일~목) 24만2천원, 주말(금~토) 27만5천원(세금 포함)부터다. 2박 이상 패키지 예약 시에는 평창 한우 버거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악성 누리꾼들의 계속되는 신고에 결국 '활동 중단' 선언한 유튜버 띠예
입력 2018.12.15 15:20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계속되는 일부 누리꾼들의 도를 넘어선 행동에 결국 초등학생 유튜버 띠예가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15일 유튜버 띠예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근 동치미 ASMR 영상이 일부 누리꾼들의 신고로 삭제 처리됐다고 알렸다.


띠예가 아무 말 없이 동치미 무를 먹는 모습이 담긴 영상.


하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이를 불편하게 여긴 몇몇 사람들이 띠예의 동영상을 신고했고 결국 해당 영상은 삭제됐다.



동치미 무 ASMR뿐만 아니라 뒤따라 올린 머랭 쿠키 ASMR도 신고에 의해 삭제됐다.


계속되는 신고에 결국 띠예는 "눈물이 찔끔찔끔 나온다"며 "한 1달에서 2달 정도 잠시 빠이 해야 될 것 같다"며 심경을 고백했다.


이어 띠예는 "그때까지 구독 취소하지 말아달라. 정말로 너무 죄송하다"라고 덧붙여 전했다.


띠예의 활동 중단 소식에 구독자들은 "도대체 애기가 무슨 잘 못을 했냐?", "아무 문제도 없는데 신고한다고 무작정 삭제하는 유튜브 측도 문제가 있다", "도대체 왜 신고하냐"라며 분노 섞인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현재 동치미 무 ASMR과 머랭 쿠키 ASMR은 유튜버 띠예의 채널에서 삭제 처리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