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패션 브랜드 '르베이지'와 콜라보 패키지 출시
신라호텔, 패션 브랜드 '르베이지'와 콜라보 패키지 출시
2018.06.27 16:00

인사이트사진제공 = 신라호텔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서울과 제주의 신라호텔에서 신라호텔과 고급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LEBEIGE)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27일 신라호텔은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삼성물산의 고급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LEBEIGE)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타임 아웃 바이 르베이지(Time Out by LEBEIGE)' 패키지는 패션에 관심이 높은 여성 고객들을 위해 이번 여름 시즌 동안 서울과 제주신라호텔에서 특별히 선보인다.


신라호텔과 르베이지가 공동 기획한 이번 패키지는 일상에서 벗어나 나만의 휴식을 즐기는데 필요한 패션 아이템과 호텔 휴식을 고객들이 동시에 체험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타임 아웃' 패키지는 르베이지만의 스페셜 어메니티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객실,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그리고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으로 구성하였고, 제주신라는 스위트급 객실과 라운지S 이용 혜택을 담았다. 


또한 두 호텔 모두 객실 내 와인과 르베이지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와인 슬리브가 추가로 제공된다.


르베이지 스페셜 어메니티는 르베이지 2018 리조트 컬렉션을 모티브로 시간이 멈추어진 순간에서 느껴지는 고요와 편안함을 의미하는 '타임아웃(Time Out)' 콘셉트가 담겨있다. 


한정판으로 제작한 로브와 비치백을 증정함으로 일상을 벗어난 특별한 휴식과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의 '타임 아웃' 패키지는 어번 아일랜드에서 트러플 감자튀김과 브루클린 브루어리 수제 맥주와 함께하는 휴식, 그리고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도심 속 휴식의 섬' 어번 아일랜드의 온수풀, 자쿠지, 카바나 및 루프탑 등을 통해 아주 특별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인기가 높은 23층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도 포함하고 있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그리고 해피 아워까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는 셰프들의 정성으로 만들어진 세미 뷔페가 제공되어 도심 속 여유와 실속을 찾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서울신라호텔 '타임 아웃 바이 르베이지'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디럭스 또는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 1박, 어번 아일랜드 All Day 입장 혜택,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한 실내 사우나 혜택, 체련장, 실내 수영장 혜택, 트러플 감자 튀김 & 브루클린 브루어리 수제 맥주, 스페셜 어메니티 by LEBEIGE, 객실 내 와인 1병으로 구성되며, 7월 4일부터 9월 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텔신라 통합멤버십 프로그램인 신라리워즈 회원 전용 상품이 별도로 출시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신라호텔


제주신라의 '타임 아웃' 패키지는 특별한 휴식을 보낼 수 있는 스위트 객실을 포함해 더 파크뷰 브런치, 풀사이드 바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 공항-호텔 간 픽업과 샌딩 서비스로 완벽한 휴식을 선사한다.


특히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은 제주의 푸른 하늘과 바다를 한눈에 담아 볼 수 있는 전망을 자랑하며,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은 스웨덴 왕실에서 사용하는 고급 침대 브랜드인 '해스텐스'가 비치되어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인기 객실이다.


이외에도 어덜트 풀 데이베드, 실내 사우나, 룸서비스 콤비네이션 피자, 라운지S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제주신라호텔 '타임 아웃 바이 르베이지'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 1박, 더 파크뷰 브런치, 라운지S 혜택, 실내 사우나 혜택, 어덜트 풀 데이베드 1박당 1시간, 체련장, 실내·외 수영장 혜택,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 스페셜 어메니티 by LEBEIGE, 와인  등으로 구성되며, 2박 시 룸 서비스 콤비네이션 피자(1판)도 추가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동치미 무' ASMR 영상 신고 당해 삭제됐다는 띠예
입력 2018.12.15 13:05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유튜버 띠예가 구독자 달콤이들에게 속상한 소식을 전했다.


지난 14일 유튜버 띠예는 자신의 채널에 "동치미 무 ASMR을 모르고 삭제해버렸어요. 죄송해요"라고 글을 남겼다.


해당 영상은 띠예가 아무 말 없이 동치미 무를 먹는 모습이 담긴 것으로 초등학생의 순수한 모습에 2일 만에 150만 조회 수를 돌파한 것이었다.


귀여운 영상 삭제 소식에 구독자들은 아쉽지만 띠예를 응원했다.



하지만 15일 띠예는 뜻밖의 소식을 전했다.


띠예는 유튜브 계정에 "달콤이 여러분 제가 삭제한 것이 아니라 동치미 무 ASMR이 신고가 당한 거였어요. 어머니 아버지가 왜 신고를 당했는지 알아보신대요. 앞으로 열심히 해서 신고받지 않게 해볼게요. 죄송하고 사랑해요"라는 글을 공개했다.


알고 보니 띠예는 자신이 무언가를 잘못 눌러 삭제한 줄 알았던 그 유튜브 영상이 누군가의 신고로 인해 삭제를 당한 것이었다.



현재 동치미 무 ASMR 영상은 유튜브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여 삭제된 동영상으로 변했다.


뿐만 아니라 "악플 달지 말아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띠예의 머랭 쿠키 ASMR 영상 역시 게재한지 1시간도 안돼서 삭제됐다.


그저 초등학생의 깜찍한 모습이 담긴 영상이었는데 신고를 당했다는 소식에 구독자들은 "대체 누가 신고 한거야", "달콤이들은 사람도 찢어!", "울 띠예 상처받지 말았으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