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에 돈도 벌고 '솔로 탈출'도 할수 있는 꿀알바 5가지
여름방학에 돈도 벌고 '솔로 탈출'도 할수 있는 꿀알바 5가지
2018.07.10 11:52

인사이트YouTube 'happylotteworld'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여름방학이 시작됐다.


방학과 함께 집에서 가만히 누워있기만 해도 등에 땀이 송골송골 맺히는 폭염도 시작됐다.


'방콕' 하는 것도 하루 이틀.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SNS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해 연인과 어딘가로 놀러 갔다는 피드를 보고 있노라면 외로움과 공허함이 들 때도 있다.


여기에 혼자 영화 한 편 보지 못할 정도로 주머니 사정까지 비어있으면 마음이 더욱 헛헛해지기 마련이다.


인사이트영화 '호타루의 빛'


전문가들은 힘겹고 외로울수록 오히려 집보다는 밖으로 나가 사람들과 교류하는 게 좋다고 조언한다.


이럴 때일수록 무기력하게 있지 말고 아르바이트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일하면서 사람들을 만나고 교류하고 친분을 쌓다 보면 친구로 혹은 연인으로 발전할 계기가 무궁무진하게 펼쳐질 수도 있다.


여름방학에 돈도 벌고 솔로 탈출도 함께 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 5가지를 소개한다.


1. 영화관


인사이트


영화관 아르바이트는 유독 훈훈한 외모를 가진 사람이 많다. 


때문에 일각에서는 영화관 아르바이트는 얼굴 보고 뽑는다는 말이 있을 정도다. 


특히 영화관 아르바이트는 기수제로 뽑히기에 아르바이트생 간에 친밀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아르바이트생끼리 이뤄지는 회식을 이용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도 있다. 생들 간에 친밀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아르바이트생끼리 이뤄지는 회식을 이용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도 있다. 


2. 놀이공원


인사이트Facebook '에버랜드 (withEverland)'


놀이기구가 다양한 만큼 뽑는 분야도 다양한 놀이공원. 


특히 놀이공원에서 일하는 이들은 밝은 성격을 가진 이가 많은 듯하다. 


유쾌한 성격의 이들과 함께 활기차게 일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그들과 친해져 있다. 


3. 워터파크 


인사이트Facebook '에버랜드 (withEverland)'


워터파크 아르바이트도 굉장히 다양한 분야에서 인원을 모집한다. 


워터파크 아르바이트의 큰 장점으로도 불리는 게 바로 '숙식제공'.


숙소를 비롯해 일하면서 계속 조우하다 보면 새로운 사람들과 금새 친해질 수 있다고 한다. 


4. 리조트


인사이트MBC '그녀는 예뻤다'


객실영업부터 식음료, 다양한 분야에서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하며, 숙소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도심과 떨어져 있는 만큼, 놀사람과 즐길 거리가 한정돼 있다. 


때문에 자연스럽게 아르바이트생들끼리 놀 기회가 많아 지는 데, 이때 사랑이 샘솟는다는 후문이다. 


5. 공연 스태프


인사이트기사와 관련없는 자료사진 / gettyimagesBank


여름에는 다른 계절에 비해 야외에서 공연 및 축제가 자주 펼쳐진다.


야외에서 이뤄지는 공연에는 무대설치나 철거부터 가이드, 청소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인력을 모집한다. 


흥겨운 음악을 들으면서 장시간 일을 함께 하다 보면 옆 사람의 매력을 발견하기 더 쉽다. 

'신서유기'로 대박난 피오, 첫 '단독 광고' 찍는다
입력 2018.12.18 10:14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신서유기'로 전성기를 맞은 피오가 데뷔 이후 첫 단독 광고를 찍었다.


최근 tvN '신서유기'에 출연하며 물오른 예능감을 과시하고 있는 블락비 피오가 데뷔 7년 만에 첫 단독 광고를 촬영했다.


일간스포츠는 18일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최근 피오가 단독으로 광고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피오의 단독 광고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아직 어떤 제품의 광고인지는 밝히지 않은 상태다.



또한 현재 촬영을 진행한 광고는 한 건이지만 제안은 10곳 이상에서 들어왔다고 전했다.


단독 광고뿐 아니라 tvN '신서유기' 멤버들과 함께하는 광고로는 15개 브랜드에서 제안이 들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피오의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은 "최근 광고 제안이 계속 들어오고 있다. 아무래도 방송에서 모습을 좋게 보고 연락하는 것 같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화보 제안은 3~4군데, CF 제안은 15곳에서 들어왔으며 식료품부터 기업, 의류 등 다양한 곳에서 제안받고 있는 상황이라 덧붙였다.


최근 tvN '신서유기'에 출연하며 예능 대세로 떠오른 피오는 귀엽고 허당끼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피오는 tvN '신서유기'에 이어 tvN '남자친구'에 신스틸러로 등장해 인지도까지 높이며 앞으로의 가능성을 기대하게 만든다.

입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