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카버코리아, 이제훈 신임 대표 공식 취임…"글로벌 뷰티 브랜드 성장 기대"
'AHC' 카버코리아, 이제훈 신임 대표 공식 취임…"글로벌 뷰티 브랜드 성장 기대"
2018.06.22 19:34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카버코리아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카버코리아가 신임 대표 취임으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 성장을 위한 첫 발을 내딛었다.


22일 에스테틱 전문 코스메틱 기업 카버코리아는 다음 달 2일 신임 대표이사로 이제훈 대표가 취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제훈 대표이사는 와튼스쿨에서 MBA 과정을 졸업한 이후 글로벌 기업인 펩시와 제약사인 쉐링 플라우에서 7년간 경력을 쌓았으며, 한국 피자헛의 최고재무책임자(CFO)와 최고개발책임자(CDO), 최고운영자(COO)를 역임하며 기업 대표로서의 역량 및 재무 실무 경력을 길러왔다.


특히 편의점 체인인 바이더웨이 대표(CEO)를 역임하며 실적 개선을 이뤄내고 사업을 성장시켜 주목을 받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AHC


이어 홍콩계 사모펀드인 유니타스캐피탈의 파트너로서 5년 간 아시아 지역 내 유통 소비 부문의 투자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냈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2016년과 2017년에는 KFC 한국 대표(CEO)를 역임하는 등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카버코리아의 모회사인 유니레버 그룹의 북아시아 대표 로힛 자와(Rohit Jawa)는 "이번에 새로 취임하는 이제훈 대표는 카버코리아의 비즈니스를 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이끌고, AHC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는데 있어 탁월한 능력을 보여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표주영 전임 대표는 7월 2일자로 대표직에서 물러나 8월 31일자로 카버코리아를 퇴직할 예정이다. 


표 전임 대표는 삼성그룹 부사장과 교촌에프앤비 사장을 역임하며 얻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카버코리아의 사업을 성장시켜 왔으며 특유의 리더십으로 유니레버와 카버코리아의 인수 과정을 원활히 이뤄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이 그림'을 보고 가장 먼저 떠오르는 형체로 알아보는 당신의 '숨은 성격'
입력 2018.12.12 17:42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위의 사진을 보면 가장 먼저 무엇이 떠오르는가.


그림 한 장으로 알아보는 숨은 성격 테스트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굿타임즈는 가장 빨리 머릿속에 떠오르는 형체에 따라 개인의 숨겨진 성격을 알아볼 수 있는 '그림 한 장'을 소개했다.


해당 그림 속에는 총 3가지의 선택지가 있다. 바로 나무, 뿌리, 입술이다. 


어떤 이는 울창한 숲 속 나무가 가장 먼저 보였을 것이고, 어떤 이는 땅 아래로 깊이 박힌 뿌리가 먼저 보였을 것이며, 또 다른 이는 그림의 전체를 형상화하고 있는 입술이 보였을 것이다.


아래 당신이 가장 먼저 떠올린 이미지에 담겨 있는 진짜 성격을 함께 확인해보자.


1. 나무



그림을 보고 나무 혹은 나무 더미를 떠올린다면 당신은 외향적인 사람일 가능성이 크다.


이런 유형은 유독 타인에게 예의 바른 모습과 매너 있는 태도로 인기가 많은 편이다.



많은 사람들과 교류하며 활동적인 면을 보여주지만 실제로 타인의 평가에 민감한 편에 해당한다.


또한, 타인에게 자신의 감정을 쉽게 표현하지 않는 성격으로 부드럽고 순해보이지만 타인에게 호락호락하게 당하지 않는 강인함을 가지고 있다. 


2. 뿌리



만일 그림을 보고 유독 나무의 뿌리 부분에 눈길이 갔다면 당신은 아마 내향적인 사람일 가능성이 크다.


나무의 뿌리를 선택한 사람들은 보다 자신의 실수를 쉽게 인정하고 타인의 비판을 받아들일 수 있는 열린 사람에 해당한다. 



특히, 이런 성격 유형은 사람들 사이에서 눈에 띄는 능력을 보이지는 않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주변인들에게 점차 인정받는 경우가 많다.


또한, 매우 부지런한 성격으로 목표를 세우면 차근차근 실행해 나가는 것이 특징이다. 


독립적이고 책임감있게 행동하는 성격이 두드러지며,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항상 대비하는 성격에 해당한다. 


3. 입술



만일 위 그림을 보고 입술을 제일 먼저 떠올렸다면 당신은 조용한 성격을 가진 사람일 가능성이 크다.


특히, 인생에서 어떤 특별함을 추구하기보다는 복잡하지 않고 불필요한 감정을 소모하지 않는 인생을 선호하는 편이다.


이러한 성격은 매우 유연한 사고를 하는 것이 특징으로 어려운 일이 발생할지라도 쉽게 대처하는 능력을 갖고 있다.


더욱이 삶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사람들에게 자신의 의견이나 생각을 솔직하게 말하는 편이며 복잡한 인간관계를 싫어한다. 


입력
댓글